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0

매월 1일, 한 달 간 있었던 마케팅 이슈들을 정리한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MARKET|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 공개… 일요일이 핵심 시간
📌MARKET|소비자 90%, 비교 정보가 구매 결정에 영향… 비교콘텐츠, 마케팅 필수 요소로 부상
📌CONSUMER|검색이 끝이 아니다, GEO 시대 개막…마케터의 전략은?
📌CONSUMER|챗GPT보다 오래 쓴다…한국인의 일상에 녹아든 AI 챗봇은?
📌MEDIA|유튜브의 변화: 인기 급상승 탭 사라지고 개인 추천 강화
📌MEDIA|쇼츠 보고 바로 결제! CJ온스타일 앱 체류시간 급등한 비결은?
📌CONTENT|AI가 바꾸는 광고 생태계, 디지털 미디어의 새 표준 된다
📌CONTENT|AI 콘텐츠, 수익화 끝? 유튜브 정책 속 살아남는 전략은 따로 있다.

트렌드리포트002
트렌드리포트003

소마코 구독자들은 소마코 매거진 내에서 어떤 글을 가장 많이 읽었을까요? 아직 확인 전이라면, 놓치지 말고 읽어보세요!

7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는 아래 파일을 통해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소소레터는 한 주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정리해드리는

소마코의 뉴스레터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소마코 매거진에 매일 올라오는 기사를 간추려 보내드리고 있어요.

매월 1일에는 월간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보내드립니다.

소소레터 구독하시고 메일함에서 편하게 열어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5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최신글

[뉴스콕] MZ·기성세대 모두 잡는 뉴트로, 농심 라면 재출시만에 1,000만 봉 돌파! (11월 3주차)

‘무대’ 밖으로 뛰쳐나온 뮤지컬! CJ ENM 뮤지컬은 왜 팝업을 열까?

“AI로 재정의한 브랜드 경험” AI 캠페인 새 지평 여는 펜타브리드

생성형 AI 광고, 왜 어떤 브랜드는 성공하고 어떤 브랜드는 실패할까?

놓쳐선 안될 이번 주 반응 폭발한 콘텐츠 7, 트렌드는 어떻게 응용할까?

티빙(TVING)이 설계하는 ‘팬덤 생태계’ 전략 4

마케터를 위한 실무형 AI 영상 생성 툴 5

나니가스키? 민트초코보다 호불호 갈리는 오타쿠 밈 제대로 쓰는 방법

[뉴스콕] 지난해 70% 매출 대박! 배민B마트, 빼빼로 한정판 단독 판매 (11월 2주차)

복잡해지고 짧아진 구매 여정, 기업은 어떻게 대응했을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