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다살 다이소! 상반기 결산에서 마케터들이 체크해야 할 포인트는?

    다이소가 7월 1일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하면서 각 카테고리의 인기 아이템을 발표했습니다. 브랜드가 자체적으로 결산을 진행하는 것이 특별한 일은 아니지만, 다이소의 이번 결산 이벤트는 기존의 틀을 벗어나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활용했다는 점에서 마케터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이소의 상반기 결산에서 마케터들이 체크해야 할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1️⃣데이터 기반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 및 충성도 … 감다살 다이소! 상반기 결산에서 마케터들이 체크해야 할 포인트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