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GEO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
어센트 코리아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에서 공유된 GEO 통합 전략 톺아보기 4일 SEO와 GEO를 주제로 어센트 코리아에서 주최한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행사가 열렸다(자료=어센트 코리아) 지난 3일,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검색 엔진 최적화)’를 넘어 새롭게 등장한 ‘GEO(Generative Engine Optimization, 생성형 엔진 최적화)’의 길라잡이가 된 행사가 열렸다. 마케팅 테크 기업 ‘어센트 코리아’는 정기적으로 … 다가올 GEO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 계속 읽기
삽입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삽입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