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러스로 스타마케팅 진행하는 방법은? 구글+ (Google+) 스타마케팅 활용법!

0

목차

구글플러스로 스타마케팅 하는 방법은?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한 구글플러스 스타마케팅 활용법!

구글플러스 스타마케팅

구글의 SNS 구글플러스, 구글플러스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뿐만 아니라 유명인의 스타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구글플러스로 스타마케팅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구글+(Google+)는 유명인과 기타 공인이 팬과 지지자와 관계를 맺고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타겟팅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의 SNS 구글플러스, 구글플러스의 스타마케팅 활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플러스 스타마케팅

1. 구글플러스(Google+)로 전 세계적으로 지지자 모으기

공인과 유명인은 구글플러스에 참여하여 세계적으로 지지자를 구축하고 팬과 직접 소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클을 통하여 타겟 대상별로 최신뉴스타겟 대상별로 최신 뉴스, 사진 및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흥미있는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직접 질문하고 답변하여 팔로워와 관계를 맺고, 독점 콘텐츠를 공유하면 팔로워들이 지속적으로 다시 방문하게 됩니다. 

구글플러스 스타마케팅

2. 수다방으로 팬과 실시간 대화

구글플러스의 기능 수다방을 이용하면 유명인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팬들과 얼굴을 맞대고 채팅하며, 향후 일정을 알리고, 최대 10명과 동시에 유튜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므로 열성적인 지지자를 구축하는 데 좋은 방법입니다. 곧 수다방은 실시간 브로드캐스트로 제공되므로 참여할 수 없는 사람도 실시간으로 대화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의 몇몇 스타들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팬들과 실시간으로 대화를 하기도 하고, 일부 유명인은 '수다방 가정 방문'을 시작했습니다. 즉, 자신이 구글플러스에 접속해 있을 시간을 알린 다음 팬이 수다방을 열면, 여기에 참여해 짧은 시간 동안 여러 팬 그룹에게 직접 인사를 하는 것입니다. 수다방 기능을 이용하여 팬들과 소통을 한다면 팬들의 사랑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구글플러스 스타마케팅

3. 사진과 동영상을 통하여 스타의 재미있는 이야기 전하기

예전에 스타들이 최신 소식을 전할때에는 이메일과 문자, 또는 카페에 글을 남기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하는 것도 좋지만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면서 소식을 전하게 되면 더욱더 큰 효과를 발휘 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러스에는 웹에서 최고의 기능을 자랑하는 사진 플랫폼이 있으므로 전 세계 유명인들은 이를 사용하여 투어나 영화 촬영장, 공연장, 심지어 우주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어 더욱더 빠르게 소식을 전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러스 스타마케팅

4. 구글 검색에서 콘텐츠 검색 및 유명인과 연결

웹에는 자신에 대한 정보도 많지만 자신이 만든 정보도 많습니다. 자료에 작성자 태그를 추가하게 되면 구글 검색결과에서 공식 웹사이트나 블로그 글, 동영상과 같이 자신이 만든 콘텐츠 옆에 자신의 사진과 이름이 표시됩니다. 또한 사람들이 구글플러스에서 자신이 속한 서클의 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직접 자신의 서클에 추가할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더욱더 많은 사람에게 자신을 노출할 수 있게되지요. 전 세계적인 포털사이트인 구글 검색에서 콘텐츠 검색이 연결된다는 것은 엄청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러스 스타마케팅

구글플러스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구글의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기존 구글 계정만 있으면 구글플러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글 계정이 없다면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으니 구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구글플러스의 다양한 마케팅 활용법. 구글플러스는 스타를 위한 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뿐만 아니라 팬들과의 소통도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여가생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구글플러스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해보세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타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1%E1%84%89%E1%85%A9%E1%84%89%E1%85%A7%E1%86%AF%E1%84%86%E1%85%A1%E1%84%8F%E1%85%A6%E1%84%90%E1%85%B5%E1%86%BC %E1%84%8C%E1%85%A5%E1%86%AB%E1%84%86%E1%85%AE%E1%86%AB %E1%84%83%E1%85%A2%E1%84%92%E1%85%A2%E1%86%BC%E1%84%80%E1%85%B5%E1%84%8B%E1%85%A5%E1%86%B8 11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5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최신글

매장을 넘어 ‘패션 테마파크’로,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 방문기

2026년 UI·UX 실무자가 챙겨야 할 글로벌 컨퍼런스 총정리

10년 대장정의 진심을 담은 <기묘한 이야기> 콜라보 모음

2025 팝업스토어 총결산, 2026년에 어떻게 활용할까?

탐색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vs 전환의 쿠팡, 플랫폼별 브랜드 포지셔닝 완벽 가이드

<콩콩팡팡>의 컨셉 과몰입 브랜딩 & 마케팅 프로모션 모음 (2025.12)

[뉴스콕] “쿠팡 이탈 고객 잡아라”… 쓱닷컴 10만 명 몰려 (12월 3주차)

“감에 의존한 옥외광고, 이제 그만” 양승만 애드타입 사업총괄

유저 마음 돌린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벤트 ‘옾챗상담소’, 직접 참여해보니

Z세대가 빠져든 다이어리의 새로운 세계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