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는 슈퍼 영업사원!! 쉬지 않는 영업사원 그대 이름은 블로그

0

목차

블로그 자체의 뛰어난 영업 능력! 쉬지 않고 영업하는 영업사원 블로그.

 

 

여기 쉬지 않고 일을 하는 영업사원이 있습니다. 바로 블로그 인데요. 블로그는 블로그 자체의 광고 능력과 시장성을 겸비하고 있어 쉬지 않고도 계속 검색을 통하여 광고 혹은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로 영업을 한다는 것, 불과 1년 전만 하여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블로그로 영업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한 이견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쉬지 않는 영업사원 블로그를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영업사원

 

 

블로그로 영업을 하기 위해서는 블로그를 먼저 만들어야겠지요? 블로그를 하나 만들어 자신이 관심있는 부분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나갑니다. 글이 쌓이고 포스팅 노하우가 쌓이다 보면 검색을 통하여 나의 블로그를 찾는 방문객들이 많이집니다. 방문객들이 내 블로그를 찾는 다는 것은 나의 블로그에 원하는 정보가 있다는 것이고 이런 트래픽을 잘 이용하는 것이 블로그로 영업을 할 수 있는 기본적인 수익 구조 입니다.

 

 

블로그

 

 

즉 블로그라는 1인 미디어를 만들어 인지도와 방문자들을 만들고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검색최적화 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쉬지 않고 일을 할 수 있는 영업사원 블로그를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말은 간단하지만 여기에는 복잡하다면 복잡하고 어려운 메카니즘들이 자리하고 있기에 블로그판에 뛰어들어 개인적으로 경험치를 쌓는게 중요합니다. 

 

 

02538D4E50A3400C17

 

 

이제는 더이상 블로그로 영업을 한다 혹은 돈을 번다는 것은 논의의 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블로그로 쉬지 않고 영업을 할수 있다는 소문을 따라 뛰어드는 정말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로 인해 블로그가 가진 독특한 매력인 개인의 실제 체험을 바탕으로한 바이럴 마케팅을 근간으로한 믿을 수 있는 광고라는 측면에서 부정적인 문제가 많이 제기되고 있다는 부분에 대한 주장이 엇갈리고 있다고 합니다.

 

 

 

1969144A50A340F405

 

 

연관글

 

인기있는 블로그의 5가지 특징, 좋은 블로그 만들기 TIP ! 

 

홈페이지 보다 블로그가 좋은점 

 

병원 마케팅의 성공 요인은? 병원 마케팅 성공 전략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