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 남자들의 뷰티 블로그가 뜬다?

0

목차

뷰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남자? 남성들의 대반란,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하여 알아보자!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때문인지 영향력이 있는 블로거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영향력이 있는 블로거, 바로 파워블로거입니다. 파워블로거들 중에서도 뷰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파워블로거가 많은데요. 여기 조금은 더 특별한 뷰티블로거들이 있습니다. 바로 남자들이 운영하는 뷰티블로그인데요. 몇 년전까지만 해도 여성들에게만 사용되었었던 화장품, 피부관리 비법들이 이제는 남자들에게 옮겨갔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읽은 몇몇 남자들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신의 뷰티 비법을 공유하였고, 그 결과 남자 뷰티 파워블로거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여성보다도 더욱더 꼼꼼하고 세심한 남자들의 뷰티 블로그, 그 중 3개의 블로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남자들의 뷰티블로그 01) 뷰티 뿐만 아니라 유아 정보가 가득한 '완소균이 뷰티로그'

 

2005년부터 뷰티 블로그를 운영해온 남자, 완소균이 김한균. 완소균이의 블로그는 남성 뷰티 블로그의 시초 잡게 노하우가 묻어있습니다. 그의 블로그는 남성 뷰티 블로거들이 주목을 받기 시작한 그의 초기 활동부터 남성 뷰티라고 불리는 그루밍을 중심으로 소소한 일상이 녹아 있습니다. 완소균이의 대학생활, 출산, 창업 등 그가 지내온 일상, 인생의 발자취를 볼 수 있는 포토앨범과 같은 곳입니다. 최근에는 결혼을 한 후 예쁜 딸이 생기면서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의 노력까지 묻어나 한층 따뜻하고 부드러워진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남자들의 뷰티블로그 02) 남성패션,뷰티정보가 가득한 뷰티 블로그 '아우라M'

 

뷰티 정보 뿐만 아니라 패션 정보까지 가득한 블로그 '아우라M의 블로그' 아우라M의 블로그는 남성들이 알아야 하는 정보들이 가득한데요. 스킨케어제품부터 메이크업제품 그리고 여러가지의 시술후기를 빠짐없이 세심하게 포스팅하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 약 7,000명의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또한 최근에는 인기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 참여했던 후기를 올려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많은 남성분들의 놀이터가 된 '아우라M'의 블로그입니다.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남자들의 뷰티블로그 03) 화성인 바이러스에도 출연했던 뷰티블로그 '어린왕자의 화장품 별'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가득한 '어린왕자의 화장품 별' 뷰티블로그. 이 뷰티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이병철씨는 방송에 여러번 출연하였는데요. 화장을 하는 남자로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파스텔 톤의 일러스트와 부드러운 느낌이 시선을 사로잡는 ‘어린왕자의 화장품 별’ 블로그. 깔끔한 카테고리의 구성이 마치 동화 속인 듯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럽습니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화장품과 일상으로 블로그를 채워넣었습니다. 다양한 뷰티 행사에 참여한 일상부터 애장하는 화장품은 물론 맛집, 패션, 생각들을 포스팅해 놓았습니다. 차분하고 웃음기 많은 그의 모습이 고스란히 녹아 있어 몇 번이고 둘러보고 싶은 블로그로 꼽히고 있습니다. (출처:한경매거진)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적인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남들과 차별화 되고 특별한 블로그를 운영해야 합니다. 블로그마케팅 역시 신선하고 재미있어야 합니다. 성공적인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다면, 블로그마케팅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거나 블로그 운영 대행 업체와 함께 블로그마케팅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나만의, 브랜드만의 특별한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1612D45050F7C0871C

 

 

연관글

 

페이스북 페이지를 잘 활용한 국외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 공기업의 블로그 마케팅 (한국관광공사, 한국도로공사)

 

페이스북마케팅 성공사례 – 스타벅스, 탐앤탐스, 할리스의 페이스북 마케팅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5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최신글

40년 넘게 ‘먹히는’ 맥도날드의 마케팅: 시대를 관통한 3가지 성공 전략

요즘 광고 카피, 왜 이리 잘해? 광줍픽 월간카피 TOP 6!

[뉴스콕] ‘깐부회동’ 효과 터졌다! 젠슨 황이 만든 깐부치킨 배달앱 검색 1위 신화 (11월 1주차)

“UX는 사람에 대한 고민입니다. 그렇기에 해야만 하는 일입니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10월)

29년차 카피라이터가 선정 일본 카피 TOP 100 ! 필사하다 오열하는 일본어 명카피 필사노트

미국을 사로잡은 맛, ‘스와이시(Swicy)’의 정체는 달콤함+ㅇㅇ함?

갑차기스러운데 유행 밈 소개해도 돼? (2025년 10월 최신 밈 모음 zip.)

얼굴로 결제하는 시대, 페이스페이 vs 페이스사인

생성형 AI로 어디까지 가능할까? 최신 AI 마케팅 사례 모음 4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