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 남자들의 뷰티 블로그가 뜬다?

0

목차

뷰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남자? 남성들의 대반란,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하여 알아보자!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때문인지 영향력이 있는 블로거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영향력이 있는 블로거, 바로 파워블로거입니다. 파워블로거들 중에서도 뷰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파워블로거가 많은데요. 여기 조금은 더 특별한 뷰티블로거들이 있습니다. 바로 남자들이 운영하는 뷰티블로그인데요. 몇 년전까지만 해도 여성들에게만 사용되었었던 화장품, 피부관리 비법들이 이제는 남자들에게 옮겨갔습니다. 시대의 흐름을 읽은 몇몇 남자들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자신의 뷰티 비법을 공유하였고, 그 결과 남자 뷰티 파워블로거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여성보다도 더욱더 꼼꼼하고 세심한 남자들의 뷰티 블로그, 그 중 3개의 블로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남자들의 뷰티블로그 01) 뷰티 뿐만 아니라 유아 정보가 가득한 '완소균이 뷰티로그'

 

2005년부터 뷰티 블로그를 운영해온 남자, 완소균이 김한균. 완소균이의 블로그는 남성 뷰티 블로그의 시초 잡게 노하우가 묻어있습니다. 그의 블로그는 남성 뷰티 블로거들이 주목을 받기 시작한 그의 초기 활동부터 남성 뷰티라고 불리는 그루밍을 중심으로 소소한 일상이 녹아 있습니다. 완소균이의 대학생활, 출산, 창업 등 그가 지내온 일상, 인생의 발자취를 볼 수 있는 포토앨범과 같은 곳입니다. 최근에는 결혼을 한 후 예쁜 딸이 생기면서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의 노력까지 묻어나 한층 따뜻하고 부드러워진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남자들의 뷰티블로그 02) 남성패션,뷰티정보가 가득한 뷰티 블로그 '아우라M'

 

뷰티 정보 뿐만 아니라 패션 정보까지 가득한 블로그 '아우라M의 블로그' 아우라M의 블로그는 남성들이 알아야 하는 정보들이 가득한데요. 스킨케어제품부터 메이크업제품 그리고 여러가지의 시술후기를 빠짐없이 세심하게 포스팅하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 약 7,000명의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또한 최근에는 인기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 참여했던 후기를 올려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많은 남성분들의 놀이터가 된 '아우라M'의 블로그입니다.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남자들의 뷰티블로그 03) 화성인 바이러스에도 출연했던 뷰티블로그 '어린왕자의 화장품 별'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가득한 '어린왕자의 화장품 별' 뷰티블로그. 이 뷰티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이병철씨는 방송에 여러번 출연하였는데요. 화장을 하는 남자로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파스텔 톤의 일러스트와 부드러운 느낌이 시선을 사로잡는 ‘어린왕자의 화장품 별’ 블로그. 깔끔한 카테고리의 구성이 마치 동화 속인 듯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럽습니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는 화장품과 일상으로 블로그를 채워넣었습니다. 다양한 뷰티 행사에 참여한 일상부터 애장하는 화장품은 물론 맛집, 패션, 생각들을 포스팅해 놓았습니다. 차분하고 웃음기 많은 그의 모습이 고스란히 녹아 있어 몇 번이고 둘러보고 싶은 블로그로 꼽히고 있습니다. (출처:한경매거진)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적인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남들과 차별화 되고 특별한 블로그를 운영해야 합니다. 블로그마케팅 역시 신선하고 재미있어야 합니다. 성공적인 블로그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다면, 블로그마케팅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거나 블로그 운영 대행 업체와 함께 블로그마케팅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나만의, 브랜드만의 특별한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1612D45050F7C0871C

 

 

연관글

 

페이스북 페이지를 잘 활용한 국외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

 

블로그마케팅 성공사례 – 공기업의 블로그 마케팅 (한국관광공사, 한국도로공사)

 

페이스북마케팅 성공사례 – 스타벅스, 탐앤탐스, 할리스의 페이스북 마케팅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