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필독 도서 “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0

목차

돈 되는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블로그 마케팅 필독 도서를 읽어라! 블로그 마케팅 필독 도서 “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한창 떠오르고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 도구 블로그, 많은 블로그 중 하루에도 수만 명, 수천 명의 방문자로 넘쳐나는 파워블로그가 있는데요. 이러한 방문자를 통한 광고 또는 마케팅 역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블로그 마케팅이 바로 블로거, 또는 파워블로거를 활용한 블로그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추천해 드릴 도서는 블로그 마케팅의 초석을 다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로그 마케팅 안내서로 개인 블로그 뿐만 아니라 기업을 호오하고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방법도 알려주는 블로그 마케팅 필독 도서 “돈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입니다.

 

블로그 마케팅 필독 도서 돈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돈되는 블로그 만들기

 

이 책에서는 일반 블로그가 파워블로그로 가기 위한 중요한 요소들과 블로그 마케팅을 더 효과적으로 표현 할 수 있는 운영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블로그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포스팅에 대한 주제 및 컨셉 설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통계 분석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변하는 검색 키워드에 대처할 수 있도록 검색엔진에 의미와 특성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필독 도서 돈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돈되는 블로그 만들기

 

파워블로거이자 생계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박정훈”씨가 쓴 책으로 이 책은 원론적인 이론보다 제목과 동일 한 돈 되는 실전 블로그 사용 방법을 담아냈습니다. “박정훈”씨는 다음과 같이 블로그의 앞날에 대해 견해를 내놓았습니다. 

 

“트위터가 블로그 시장도 잠식할 수 있을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직은 무리다. 그 이유는 기술적인 부분부터 설명할 수 있는데 트위터는 단문 메시지를 전하는 도구이다. 140자 내외의 짧은 글로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이렇게 한정된 글자 수로 인하여 폭팔성 있는 문구나 자극적인 제목으로 이슈화 하기는 쉽겠지만 블로그 만큼의 깊이를 가진 구체적인 어떤 후기를 전달할 수 없다는 태생적 한계를 가지고 있다.” – 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中 38 page

 

블로그 마케팅 필독 도서 돈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돈되는 블로그 만들기

 

또한 개인 블로거가 포스팅을 통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였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책에 따르면 블로그 포스팅은 블로거가 블로거를 통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체에서 요구하는 키워드와 장점을 부각시켜 포스팅하거나 전문 리뷰를 하거나 하는 방식입니다. 책은 이 같은 방법은 촬영과 체험이 덧붙여져 기본 포스팅에 비하여 수익은 3배 정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제품을 사용할 경우에는 리뷰가 끝난 제품을 되파는 과정을 거쳐 일반 블로그 포스팅보다 훨씬 더 좋은 수익 모델이 될 수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필독 도서 돈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돈되는 블로그 만들기

이미지 출처 – 성안당 블로그

 

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책은 이 밖에도 모델이 될 만한 블로거와 블로그가 소개되어 있으며, 각종 포털에 글이 상위 노출 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혹은 기업들이 참고해야 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블로그 마케팅을 위한 필독도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혹은 파워블로거를 꿈 꾸신다면, 돈 버는 실전 블로그 마케팅 책을 읽어보세요. 아주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1806854E50BD463607

 

 

연관글

 

B2B 기업을 위한 본격 소셜미디어 전술서, “B2B 소셜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가이드 북 – 페이스북 시대 (Facebook Era,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와 마케팅)

 

소셜마케팅 정석 – SNS마케팅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OTT 공룡 맞손?” 넷플릭스와 아마존, 왜 파트너십을 체결했을까?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