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소셜 마케팅 코리아만의 블로그 운영 노하우!

0

목차

 

23071F4053D0C8B817
210B634053D0C8B811

경험적 정보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 플랫폼 블로그. 정보의 홍수 시대에 사는 소비자들은 자신이 가장 신뢰하는 정보를 선택하여 습득합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진행 가능하고, 신뢰성을 얻을 수 있는 매체로 블로그의 비중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에 의한 마케팅이 가능한 블로그 마케팅. 어떻게 하면 보다 효과적인 운영이 가능할까요? 그 방법에 대해서 소셜 마케팅 코리아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란?

2108E04053D0C8B915

블로그(Blog)란 웹(web) 로그(log)의 줄임말로, 새로 올리는 글이 맨 위로 올라가는 일지 형식의 서비스입니다. 일반인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일기.칼럼.기사 등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개인 출판.개인 방송.커뮤니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하는 일종의 1인 미디어 입니다.

 

리뷰, 후기 형태의 경험적 정보 컨텐츠를 통해 보다 친숙하게 사용자에게 접근하는 것이 가능하고, 실질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기에 매우 높은 신뢰도를 획득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 중의 하나입니다.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270F674053D0C8BA0C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Social Network Service)가 등장했지만, 아직까지 블로그의 영향력은 큰 편입니다. 2014년 4월, DMC 미디어에서 만 19세에서 59세까지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가장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할 것 같은 소셜 미디어 조사’ 결과 페이스북(66.1%)에 이어 41.6%라는 높은 수치를 보였습니다.

 

실제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의사가 있는 사용자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는 수단으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얻고자 하는 정보는 해당 제품에 대한 제원이나 사양이 아닌,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들이 직접 전달하는 경험적 정보에 의거한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이처럼 잘 작성된 블로그 포스팅 하나는 기대 이상으로 사람들에게 직접적 구매의사를 결정케하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마케팅 코리아 블로그 운영 노하우

2307694053D0C8BA16

소셜 마케팅 코리아는 블로그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정체성을 최대한 반영한 독자성 있는 블로그 구축을 진행합니다. 또한, 직접 광고를 최대한 배제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경험적 리뷰, 후기 형태의 컨텐츠로 제공하여 구매의사 유발과 동시에 고객의 신뢰를 확보합니다.

 

이에 더하여 검색어 상단 노출 작업을 통하여, 양질의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확산시킬 수 있게 하여 가장 효율적인 블로그 마케팅의 가이드가 되어드립니다.

 

 

2616DA4053D0C8BA02

가까운 듯 가깝지 않은 블로그 마케팅. 랭키닷컴 온라인 마케팅 분야 1위 소셜 마케팅 코리아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노하우로 성공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성공적인 블로그 마케팅, 이제 소셜 마케팅 코리아에서 만나보세요!

 

 

2311115053D0C98116

 

260DE05053D0C9811E

 

257C095053D0C98142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5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최신글

40년 넘게 ‘먹히는’ 맥도날드의 마케팅: 시대를 관통한 3가지 성공 전략

요즘 광고 카피, 왜 이리 잘해? 광줍픽 월간카피 TOP 6!

[뉴스콕] ‘깐부회동’ 효과 터졌다! 젠슨 황이 만든 깐부치킨 배달앱 검색 1위 신화 (11월 1주차)

“UX는 사람에 대한 고민입니다. 그렇기에 해야만 하는 일입니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10월)

29년차 카피라이터가 선정 일본 카피 TOP 100 ! 필사하다 오열하는 일본어 명카피 필사노트

미국을 사로잡은 맛, ‘스와이시(Swicy)’의 정체는 달콤함+ㅇㅇ함?

갑차기스러운데 유행 밈 소개해도 돼? (2025년 10월 최신 밈 모음 zip.)

얼굴로 결제하는 시대, 페이스페이 vs 페이스사인

생성형 AI로 어디까지 가능할까? 최신 AI 마케팅 사례 모음 4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