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헌쓰 이꼬르 나야나세여.. 막이러시구..~

0

요즘 방송과 유튜브에서 자주 보이는 화제의 인물이 있어요. 바승헌쓰! 끼가 넘치는 이 인물은 예사롭지 않은 노래 실력, 춤 실력은 물론 다양한 유행어와 제스처로 요즘 가장 핫한 인플루언서 중 한 명이에요. 승헌쓰가 대체 누구인지, 그리고 그의 활발한 활동을 한번 살펴볼게요!

 

 

1️⃣ 스타킹 기강 잡으며 등장한 승헌선배

승헌쓰의 역사는 2014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끼리 웃기려고 2NE1의 파이어(Fire)에 맞춰 춤추는 영상이 페이스북을 통해 빠르게 퍼지면서 인기를 끌게 되었어요. 특유의 넘치는 끼로 인터넷을 달구며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고등학생으로 등극했었죠. 이후 대학에 진학하고 SNS를 통해 종종 라이브 방송을 하고 짧은 영상을 업로드하다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다양한 채널을 종횡무진하며 활동하고 있어요.

 

 

 

 

2️⃣ 여럼메라.. 캐미요정 응언쓰..✨

승헌쓰의 가장 최근 근황이자 요즘 핫한 이슈는 바로 ‘재쓰비’입니다. 문명특급으로 유명해진 ‘재재’,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최근 유튜브 ‘가비걸’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댄서 가비와 승헌쓰가 뭉쳐 만든 3인조 그룹이에요.

 

유튜브 문명특급 채널에 시작된 그룹으로, 메인 보컬 승헌쓰, 메인 댄서 가비, 메인 래퍼 재재로 각자의 포지션이 정해져 있습니다. 문명특급을 통해 그룹으로서 데뷔 하기 전의 모든 과정을 콘텐츠화해 대중에게 공개했었어요. 기획, 컨셉 회의, 연습부터 데뷔까지 모두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들을 지원한 춤 선생님, 작사가도 김영준, 김이나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인물들이라 더 흥미롭게 다가왔죠. 8월에 기획이 시작된 이 3인조 그룹은 3개월 간의 준비 과정을 보여주며 11월 11일 데뷔했습니다. 익숙한 인물들의 비범한 조합, 긍정적인 에너지로 첫 음원 ‘너와의 모든 지금’은 데뷔하자마자 TOP100에 진입하기도 했어요.

 

 

 

승헌쓰는 또 다른 화제의 인물, 찰스엔터 채널에서도 종종 눈에 띄고 있어요. 환승연애 리뷰 영상으로 핫해진 찰스엔터, 그리고 비슷하게 리액션 영상을 올렸던 승헌쓰 이 둘은 각각 올린 ‘선재 업고 튀어’ 리뷰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둘의 만남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아졌었어요.

 

때문에 드디어 성사된 만남 영상은 화제가 되었죠. 자극적이지 않지만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두 유튜버의 만남에 팬들은 ‘무해한 이 조합 너무 좋다’, ‘올해 가장 보기 편한 영상’이라고 반응하며 응원했어요. 이후로도 승헌쓰는 둘이 만나는 영상, 또다른 유튜버 ‘준빵조교’, ‘사내뷰공업’과의 만남까지, 다양한 조합으로 유튜브 영상에 등장하며 인기를 끌고 있어요.

 

 

 

 

3️⃣ 뉴진스 선배들도 반해버린 '밈권위자 승헌쓰'

승헌쓰 인스타그램 릴스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데요, 이 과정에서 다양한 밈을 생성하는 ‘밈 제조기’이기도 합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컨디션 니~엔조’. 컨디션 난조를 뜻하는 이 밈은 승헌쓰가 유행 시킨 밈으로, 티셔츠로 지난 9월 제작되기도 했었어요.

 

뉴진스 민지, 해린 등 핫한 아이돌 멤버들도 이 티셔츠를 착용하며 유명해지고, 리셀 시장에서 가격이 급등하는 등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죠. 승헌쓰의 재수생 시절, 롤러코스터를 타며 외쳤 ‘retry’도 하나의 밈이 되었었어요. ‘retry’ 티셔츠부터 ‘컨디션 니~엔조’ 티셔츠까지, 유행어 제조기답게 굿즈 역시 핫합니다.

 

AAAAAAAAAAAAAAAAAAAAAOwTEYMNpc1WnBpG3uE8UUDRM1mZ8WqkfvxHlvlF JvF imgAAAAAAAAAAAAAAAAAAAAAPiTM8vyR3HoG6r hzw7pFH78TESJPKJ6nNxPuJp4ZU img
뉴진스와 태연 등 다수의 연예인도 승헌스의 티셔츠를 착용했다. (출처: 크림)


 

재쓰비 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승헌쓰. 내향인이라고 밝혀 의외의 웃음을 주었었는데요, 앞으로도 내향적인 그의 행보가 더욱 더 기대 됩니다!

 

AAAAAAAAAAAAAAAAAAAAALrx4MD39OPC5EqhhuJLZ4RAUU Ev gam mKaexEv1CS img
@ feellikefeel1

 

 

 

 

by. 마케팅 컨설턴시 골드넥스

AAAAAAAAAAAAAAAAAAAAAN5NdJMmKvTq7WRWNZJvRUmxk2hK9 QUR3E8ANufwzcy tfile


 

 

AAAAAAAAAAAAAAAAAAAAACnoPRdwwaAlKfmXCz0HAtPCYk3Xf64PxHO9jyPqbZ8O tfile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