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맥지도 링크드인] 공개 프로필 고유 URL 설정 방법

0

%E1%84%85%E1%85%B5%E1%86%BC%E1%84%8F%E1%85%B3%E1%84%83%E1%85%B3%E1%84%8B%E1%85%B5%E1%86%AB 1

공개 프로필에 고유 URL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공개 프로필의 URL 설정은 설정 페이지의 공개 프로필 수정 항목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인맥지도 SNS인 링크드인을 가입후 기본주소 형태 그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링크드인에 접속하여 바로 링크드인 공개프로필의 고유 URL을 세팅해보세요. 자신을 나타낼수 있는 개인의 고유 URL 주소를 갖는것은 인터넷 시대에 가장 빠르게 자신의 영역을 확보하는것과 같습니다. 보다 짧은 주소로 상대방에게 URL을 알릴수도 있고 남들보다 빠르게 갖고싶은 URL주소를 확보한다는것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미 사용 중인 주소는 쓰실 수 없습니다.) 자 그럼 공개 프로필에 고유 URL 설정하시려면 아래의 절차를 따라주세요. 

1. 링크드인에 로그인후 오른쪽 상단에 설정을 클릭합니다.

링크드인 


2. 설정 페이지의 프로필 항목에서 하단에 “공개 프로필 수정”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링크드인 

3. 현재 링크드인 공개프로필의 URL이 긴 주소로 세팅되어있는것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현재 이 주소로 세팅되어있네요.  http://kr.linkedin.com/pub/마케팅코리아-소셜/58/3aa/494

%E1%84%85%E1%85%B5%E1%86%BC%E1%84%8F%E1%85%B3%E1%84%83%E1%85%B3%E1%84%8B%E1%85%B5%E1%86%AB 4링크드인

4. 고유주소 설정을 위해서 페이지 오른쪽 하단에의 “공개 프로필 고유 URL 지정”을 클릭해 주세요.

링크드인 

 5. 원하시는 고유 URL의 주소 마지막 부분을 텍스트 상자에 입력해 주세요. (체크 표시가 나와야 사용가능한 주소입니다.)
    자신의 개인브랜드를 알릴수 있는 멋진 고유 URL을 선택합니다. 저희는 소셜마케팅코리아 링크드인 주소로 socialkorea를 선택했습니다.

링크드인

도움말: 고유 URL은 영문 및 숫자 최소 5자에서- 최대 30자 이내로 입력하셔야 합니다(빈 칸, 기호, 특수 기호는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6. 링크드인 공개 프로필 URL이 개인브랜드 URL로 바뀐것을 확인하실수 있을겁니다. 어떠세요? 따라하기 쉬우시죠??

TIP) 고유 주소는 바뀌었지만 기본형태로 제공하는 URL과 직접 세팅한 고유 URL 어떤것으로든 접속되는곳은 동일합니다.

http://kr.linkedin.com/pub/마케팅코리아-소셜/58/3aa/494

http://www.linkedin.com/in/socialkorea


링크드인

이 글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추천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링크드인 고유 프로필 URL 주소를 사용하셨나요? 저희 소셜마케팅코리아와 친구가 되어주시지 않으실래요? 여러분들과 인터넷/온라인마케팅, 소셜마케팅, SNS등에 관해 서로 이야기를 하며 인맥지도를 넓히고 싶습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링크드인 주소 : http://www.linkedin.com/in/socialkorea

소셜마케팅코리아 링크드인 그룹 : http://brandnbrand.net

링크드인(Linked in)이 생소한 중소기업 CEO 혹은 회사 담당자분들은 소셜마케팅코리아로 연락주시면 업체별 링크드인 계정 개설 및 초기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1D04550656BEA1E 9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