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국내 5대 페이스북 페이지 갈때까지 가볼까!

0

목차

 

유쾌.통쾌,상쾌한 국내 페이스북 페이지를 찾아 지금부터 갈때까지 가볼까!!
 
페이스북 페이지의 기능을 이용한 재미있는 페이지들을 한번 모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해외보다 아이디어 넘치고 창의적인 페이지들은 국애에 얼마나 많이 있을까요???  대기업이 만든 브랜드 페이지말고 좀 더 재미있게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방법은 없을까 이런 고민하시는분들 오늘 소개해드리는 페이스북 페이지 잘 보시고난후 좋아요(Like) 하시고 재미있는 페이스북 생활되세요^^
갈때까지 가볼까

<해외에 수많은 페이스북 페이지보다 한국인의 한국인들의 놀이공간 국내 페이스북 페이지를 찾아 함께 떠나볼까요?>

친구야! 페이스북(facebook) 한다고? 넌 페이스북 페이지 어디까지 라이크(Like) 해봤니?
1. 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님이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이 페이지의 특징은 친구가 이 페이지를 좋아하면 위 우측 박스에 친구들이 이 페이지를 좋아합니다. 라는 기능을 이용해 마치 연애를 시작한 친구들 목록처럼 보입니다. 참 재미있는 발상이 아닐수가 없네요^^

 

 

2.. 우리 그만 울어요

우리 그만 울어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우리 그만 울어요

“우리 그만 울어요”페이지는 모든 글에 “울지마요”로 시작하는 약간의 B급(?)유머코드가 섞인 페르소나적 유머가 넘쳐나는곳으로서 이야기지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미 두터운 울고싶어하는(?) 고정 팬들과 함께 슬픔을 공감하는 페이지입니다. 

 

3. 님은 담배 꼴초입니다.

i love 담배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님은 담배 꼴초입니다.

사회적 분위기가 금연이 대세가 되면서 흡연자들의 설길이 좁아지고 있는 요즘 당당하게 꼴초인 사실을 밝히고자 만든 페이지. 이곳 페이지의 꿈은 금연구역인 강남대로에서 100명의 흡연자들의 플래쉬몹이 꿈이라고합니다.


 

4. 러브프로포즈

러브프로포즈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러브프로포즈

러브프로포즈(LovePropose)는 연인들의 기념일 100일, 1주년등을 페이스북 메시지로 연인들의 사연과 사진을 신청하시면 페이스북 관리자가 6만여명의 팬들이 보는 공간에 소개해줍니다. 그리고 사연에 뽑힌 페이스북팬들은 협찬 업체들인 화장품, 뷰티제품, 헤어살롱 이용권, 영화예매권, 연극/뮤직컬 티켓등을 선물로 받는 1석 2조의 재미있는 페이지입니다.

173F41335062680B23

 

5. 전남친 옆 대나무숲 / 전여친 옆 대나무숲

 

대나무숲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전남친 옆 대나무숲

대나무숲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전여친 옆 대나무숲

 

대나무숲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전남친 옆 대나무숲

트위터 대나무숲에서 시작한 대나무숲 열풍을 타고 페이스북에도 대나무숲이 넘어왔습니다. 대나무숲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원조격인 “출판사 옆 대나무숲”이 트위터에 만들어지며 같은 출판사 종사자들과 계정을 공유해서 익명으로 자유롭게 말하게 된것이 시초가 되어 여러 대나무숲 트위터 계정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삼국유사에서 임금님귀가 당나귀귀인것을 알게된 복두장이가 혼자만 이사실을 알고 있는게 너무 답답한 나머지 대나무숲에 들어가 임금님귀는 당나귀귀라는 사실을 폭로했다는 이야기처럼 속 시원히 하고싶은말을 익명으로 남기는것이 매력인데요. 페이스북에 페이지 관리자 ID/PW를 공유해 누구나 접속후 페이지에 글을 쓰고 일반 팬들과 댓글과 공유로 공감하며 소통한다는게 트위터와는 닮았지만 약간 다른점이라면 딱딱하지 않은 주제의 커뮤니티성 페이지로 페이스북만의 특성을 잘 살린 페이지로 보입니다. 누군가 악의를 갖고 폐쇄를 하지못하게  ID와 패스워드는 페이지 콘텐츠 작성자로 공개 되어있는게 특징이고 앞으로 헤어진 사람들의 페이스북 공동계정으로 헤어진 여자친구와 남자친구에게 하고싶은 말을 공개적으로 함으로서 페이스북 페이지의 해우소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전여친 옆 대나무숲 / 전남친 옆 대나무숲 – 헤어진 사람들의 페이스북 공동계정 아이디, 패스워드

ID: fbbamboo@hanmail.net   ,    PW:0987654321

 

페이스북 페이지를 찾다보니 재미있는 페이지가 참 많이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더욱 재미나고 창의적인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다면 댓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다음 포스팅 주제에 반영해서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소셜 라이프” 하세요
 
AAAAAAAAAAAAAAAAAAAAAO0b3BuE5Bmuikh7IN91XdKVNWpRmpB4gGeL2CdAHpBK img

 

연관글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2025년 9월 대규모 유튜브 업데이트: 마케터가 놓치면 후회할 4가지 핵심 변화

“OTT 공룡 맞손?” 넷플릭스와 아마존, 왜 파트너십을 체결했을까?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