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2PM과 함께하는 유튜브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

0

코카콜라 2PM 댄스 자판기를 이용한 유튜브 영상이 110만건 이상의 폭팔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유튜브(YouTube)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를 남기고 있다.
 
이 프로모션이 담긴 유튜브(YouTube) 영상은 최근 2주동안 110만건을 넘어서며 중독성 강한 코카콜라 특유의 음악과 2PM과 함께하는 댄스 게임을 통해 팬들은 즐거움을 얻고 브랜드와 프로모션을 기억하게 됩니다. 신나는 음악과 댄스, 그리고 짜릿한 즐거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밴딩머신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이루어지는 바이럴 영상의 공유와 확산, 이것이 유기적으로 이어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영상이 퍼지게 되었습니다.
 
코카콜라

 

브랜드와 모델을 통한 셀링 포인트!

코카콜라의 모델인 2PM과 함께 하는 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밝고 신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심어주었죠. 피곤하고 지쳐있는 10대와 20대들에게 코카-콜라의 탄산처럼 톡쏘는 짜릿한 행복을 선사하는 일종의 놀이기구 역활을 “코-크 댄스 디지털 벤딩머신”이 하게 되며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구매욕구로 자연스럽게 연결된것입니다.  
 

 

1214684D507BCA2A1A

 

 

디지털 마케팅 성공요인의 핵심-  디지털 OOH 미디어의 활용!

 

이번 유튜브 마케팅의 성공요인은 OOH미디어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서 에너지틱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벤딩머신을 제작하여 모델인 2PM과 함께 하는 댄스 게임의 개발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하는 쌍방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준것이 가장 성공요인의 핵심이라 말할수 있습니다. 
 
1107D94D507BCA262F

 
그렇다면 어떤 재미난 영상이기에 이런 조회수가 2주만에 100만건이 넘은건지 한번 다같이 확인해볼까요???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2PM과 함께 하는 댄스라 더 즐겁다”, “춤도 추고 친구들과도 친해지고 덤으로 콜라도 마시는 1석 3조”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언제나 신선한 마케팅 사례를 만들어내는 최고의 브랜드인 코카콜라의 프로젝트답게 멋진 유튜브 디지털 마케팅이라고 할수있겠네요. 마치 하이네켄 마케팅 성공사례와 견줄만한 국내 소셜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성공사례로 남을거같습니다.
 
17717850508784AA32

 

 
 
연관글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레드오션 속 차별화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처럼만 하세요

2

네이버 쇼핑커넥트 오픈! 제휴 마케팅의 ‘게임 체인저’ 될까?

3

다가올 GEO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

4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5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최신글

“AI 검색? AEO=SEO다” 구글 AI 검색 상위 노출 기준은 변하지 않았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보법이 다른 스마트 안경!😎 주요 브랜드별 전략 모음.zip

불황에 대응하는 미국의 3가지 브랜드 전략 보고서

생성형 AI 광고 사례2 : 야나두, Z세대의 ‘웃픈’ 공감대를 저격하다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불닭볶음면의 맛잘알 마케팅 레퍼런스 모음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삼성 갤럭시 광고, 삼성은 당장 서씨 케이스를 달라!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여름의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이 프라임 데이를 여는 까닭은?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