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보안 팁, 페이스북 계정의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 7가지

0

목차

페이스북 보안 팁, 페이스북 계정의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 7가지

페이스북 보안 팁

딱딱하고 거대한 기업 홈페이지보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SNS로 뮤지컬 팬들과 소통하거나, ‘좋아요’를 몇 명 이상 누르면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성취 공약까지 이제 SNS는 팬을 늘리기 위한 단순한 이벤트에서 소비자의 스토리와 감성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기업, 브랜드에서도 많이 활용하고 있는 페이스북.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페이스북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보안이 취약하다는 점입니다. 오늘은 보안이 취약한 페이스북 보안 팁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게정의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 7가지, 페이스북 보안 팁!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페이스북 보안 팁

먼저 페이스북 계정의 안전을 유지하는 7가지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보안 팁

  1. 복잡한 비밀번호를 선택해야 합니다. 최소 6자 길이의 글자, 숫자, 구두점 조합(! 또는 &)을 사용하세요.
  2. 이메일 주소의 보안을 신경써 주세요.
  3.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하는 컴퓨터를 이용할 때는 페이스북에서 로그아웃하세요.
  4. 컴퓨터에서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실행해야합니다.
  5. 계정에 보안 질문을 추가하세요.
  6. 추가적인 보안 기능을 활용해야 합니다.
  7. 내용을 클릭하거나 다운로드하기 전에 먼저 생각하세요.

페이스북 보안 팁

페이스북 계정의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하여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자면 페이스북에서 어떤 글, 사진을 클릭하기 전에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알고 있는 친구나 회사에서 온 것이라도 의심스러운 링크는 절대 클릭해선 안됩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받은 링크와 이메일을 통해 받은 링크 모두가 해당됩니다. 친구가 스팸을 클릭한 경우, 실수로 그 스팸을 보내거나 스팸성 게시물에서 태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확실히 알지 못하는 파일(예: .exe 파일)을 다운로드해서는 안 됩니다 고유하고 보안 수준이 높은 비밀번호를 선택하세요. 최소 여섯 개의 글자, 숫자, 구두점의 조합을 사용하고 이 비밀번호를 다른 계정에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페이스북 보안 팁

로그인 정보, 즉 이메일,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에게 절대 알려주어선 안됩니다. 로그인 정보를 공유하면 뭔가를 준다고 하는 사람이나 페이지가 더러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거래는 사이버 범죄자들의 소행이며 페이스북 이용 약관에 위배됩니다. 페이스북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 페이지 주소의 URL에 facebook.com/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한후 입력해야 합니다. 꼭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로그인하세요. 때로는 사기범이 페이스북 로그인 페이지처럼 보이는 가짜 페이지를 만들어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유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기 전에 페이지의 URL(웹 주소)을 확인하세요. 의심스러운 경우 브라우저에 facebook.com을 입력하면 언제든지 실제 페이스북사이트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에는 보안 보호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심스러운 피싱 사이트를 방문하려고 할 때 경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의 안전을 유지하는 방법과 함께 페이스북을 안전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1%E1%84%89%E1%85%A9%E1%84%89%E1%85%A7%E1%86%AF%E1%84%86%E1%85%A1%E1%84%8F%E1%85%A6%E1%84%90%E1%85%B5%E1%86%BC %E1%84%8C%E1%85%A5%E1%86%AB%E1%84%86%E1%85%AE%E1%86%AB %E1%84%83%E1%85%A2%E1%84%92%E1%85%A2%E1%86%BC%E1%84%80%E1%85%B5%E1%84%8B%E1%85%A5%E1%86%B8 29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5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최신글

매장을 넘어 ‘패션 테마파크’로,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 방문기

2026년 UI·UX 실무자가 챙겨야 할 글로벌 컨퍼런스 총정리

10년 대장정의 진심을 담은 <기묘한 이야기> 콜라보 모음

2025 팝업스토어 총결산, 2026년에 어떻게 활용할까?

탐색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vs 전환의 쿠팡, 플랫폼별 브랜드 포지셔닝 완벽 가이드

<콩콩팡팡>의 컨셉 과몰입 브랜딩 & 마케팅 프로모션 모음 (2025.12)

[뉴스콕] “쿠팡 이탈 고객 잡아라”… 쓱닷컴 10만 명 몰려 (12월 3주차)

“감에 의존한 옥외광고, 이제 그만” 양승만 애드타입 사업총괄

유저 마음 돌린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벤트 ‘옾챗상담소’, 직접 참여해보니

Z세대가 빠져든 다이어리의 새로운 세계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