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소셜 마케팅 코리아만의 페이스북 운영 노하우!

0

목차

21416D3F53CCBC6C15
273EBB3F53CCBC6C1A

전세계 10억명이 사용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 지난 2014년 3월 기준 국내 월간 이용자수가 1,300만명에 이르는 강력한 SNS 플랫폼입니다. 마케팅 도구로서 페이스북의 강력한 효과에 대해서는 더 이상 논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마케팅의 중심, 마케팅의 ‘꽃’이 된 페이스북 마케팅! 보다 효과적인 운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방법에 대해 소셜 마케팅 코리아가 가이드를 제시하겠습니다.

 

 

페이스북이란?

244A073F53CCBC6C05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이 서로의 개인정보와 글, 동영상 등을 상호 교류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Social Network Service)의 대표적인 서비스입니다. 블로그와 트위터의 장점이 조합된 컨텐츠에 SNS 특유의 확산성을 더해 고객의 참여, 공유, 확산을 유도하고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를 높일 수 있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플랫폼 중의 하나입니다.

 

 

왜 페이스북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2640533F53CCBC6D17

2014년 4월, DMC 미디어에서 만 19세에서 59세까지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주 이용 소셜미디어 조사’ 결과 페이스북이 77.4%라는 압도적인 수치를 보였습니다. 구매력이 있는 연령대 이용자 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는 점이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매우 매력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기업, 브랜드 또는 제품의 팬페이지를 구축함으로써,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지속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자들에게 노출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컨텐츠에 대한 고객 반응지수는 사용자 각자의 인맥 네트워크를 타고 광범위한 확산 효과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소셜 마케팅 코리아 페이스북 운영 노하우

2340503F53CCBC6D17

소셜 마케팅 코리아는 기업 및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최적화된 팬페이지 관리를 지원합니다. 커버 및 프로필 이미지,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컨텐츠 제작 등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종합적인 마스터 플랜을 제공합니다. 

 

또 기업의 정보 및 이슈, 유머코드를 트렌드에 맞게 컨텐츠화 시키고, 이벤트 진행을 통한 팬 확보와 프로모션 진행, 페이지 특징에 어울리는 앱 개발 등을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이미지 제고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73F5F3F53CCBC6E19

페이스북 마케팅, 아직도 많이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그렇다면 랭키닷컴 온라인 마케팅 분야 1위 소셜 마케팅 코리아의 축적된 노하우로 여러분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성공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이제 소셜 마케팅 코리아와 함께 하세요! 

 

 

2612733353CCBD182C

 

2640BD3553CCBD300A

  

2235DB3553CCBD311E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