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핀터레스트, 인스타그램 : 1분동안 온라인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 인포그래픽

0

목차

%E1%84%8B%E1%85%B5%E1%86%AB%E1%84%91%E1%85%A9%E1%84%80%E1%85%B3%E1%84%85%E1%85%A2%E1%84%91%E1%85%B5%E1%86%A8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데이터는 끊임없이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 분석 사이트 DOMO에서는 2012년 6월 '1분 동안 얼마나 많은 데이터가 생성될까'라는 인포그래픽을 선보였습니다. 그로부터 3년이 지난 지금 세계 인터넷 인구는 약 20% 증가한 24억~32억 명으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지난 13일 DOMO에서는 새로운 데이터로 인포그래픽을 소개했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한 인포그래픽은 놀라운 데이터 수치를 보여줍니다. 아래 인포그래픽을 보고 1분 동안 온라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확인해보세요!
요약 : 1분동안 온라인에서는 
페이스북 :  4,166,667 좋아요
트위터 : 347,222개 트윗
유튜브 : 1분동안 300시간의 새로운 영상 업로드
인스타그램 : 1,736,111개 사진에 좋아요 
앱스토어 : 51,000개 앱 다운로드
우버 이용자 : 694건 택시 예약

infographic

contact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