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터레스트 활용 마케팅 사례 –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0

목차

이미지 기반의 SNS 핀터레스트를 활용한 유니클로의 성공사례 –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핀터레스트는 이미지 기반의 SNS입니다.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달리 핀터레스트는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운 특별하고 특이한 소셜미디어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다소 복잡하게 여겨지는 소셜미디어를 이용하기 어려웠던 여성 사용자들이 핀터레스트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 지갑을 가장 잘여는 계층이 여자임을 감안하면, 핀터레스트의 성장은 기업들에게 또 다른 효과적인 마케팅 공간으로 부상하고 있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오늘 알려드릴 유니클로의 핀터레스트 활용 마케팅 사례 처럼 앞으로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이 등장할 것입니다.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활용 마케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롤을 밑으로 쭉 내려보세요!

 

 

<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활용 마케팅 사례 >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관심사를 모아서 보여주는 핀터레스트의 “Board” 기능. Board의 특성을 이용하여 유니클로는 연속 된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서 위의 사진과 같이 애니메이션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미지를 연속해서 핀터레스트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사용자들이 보기에는 이어지는 애니케이션을 보는 것처럼 느껴지게 만든것입니다! 엄청난 노력이 담겨져 있는 유니클로의 핀터레스트 활용 마케팅. 많은 이용자들이 유니클로의 재미있는 핀터레스트 페이지를 계속 보게되면서 유니클로의 홍보효과가 대단했다고 합니다. 또한 유니클로 브랜드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패스트 패션 브랜드이다 보니, 여성들의 사용자 비중이 높고 사용자층을 넓혀가는 핀터레스트는 좋은 마케팅 채널이라고 보여집니다.

 

 

 

 

 

1172AC4850B2FEFC0B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5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최신글

매장을 넘어 ‘패션 테마파크’로,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 방문기

2026년 UI·UX 실무자가 챙겨야 할 글로벌 컨퍼런스 총정리

10년 대장정의 진심을 담은 <기묘한 이야기> 콜라보 모음

2025 팝업스토어 총결산, 2026년에 어떻게 활용할까?

탐색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vs 전환의 쿠팡, 플랫폼별 브랜드 포지셔닝 완벽 가이드

<콩콩팡팡>의 컨셉 과몰입 브랜딩 & 마케팅 프로모션 모음 (2025.12)

[뉴스콕] “쿠팡 이탈 고객 잡아라”… 쓱닷컴 10만 명 몰려 (12월 3주차)

“감에 의존한 옥외광고, 이제 그만” 양승만 애드타입 사업총괄

유저 마음 돌린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벤트 ‘옾챗상담소’, 직접 참여해보니

Z세대가 빠져든 다이어리의 새로운 세계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