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 플레저의 요즘 추구美, 비타와이즈 멀티키즈 초콜릿

0

최근 맛있는 식단과 함께 멘탈 관리까지 챙기는 헬시 플레저가 늘면서, 건강한 간식에 대한 욕구가 늘어나 어린이 유산균 초콜릿을 개발한 달리케어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어요.

 

달리케어는차별화된 방법으로 건강을 케어합니다라는 슬로건에 맞는 맛있는 영양만점 키즈 초콜릿을 개발하여 출시했는데요. 어떻게 초콜릿에 유산균이 들어있을 있는지 생소한 분들을 위해 오늘은 맛있으면서도 건강에 좋은 간식, 바로 '유산균 초콜릿' 대해 자세히 살펴볼까요?

 

 

어린이를 위한 영양 가득 유산균 초콜릿

어린아이를 육아하시는 보호자님들이라면, 평생 숙제! 어떤 식단으로 영양만점 우리 아이의 성장기에 도움이 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식단만큼 중요한 간식은 과도하지 않다면, 성장기 우리 아이들에게 에너지 증가, 혈당 조절, 식사 시간의 과식 예방 많은 이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하지만 과도한 당에 노출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간식을 고를 때는 영양성분을 고려해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많으실 있어요여기 비타와이즈 멀티키즈 초콜릿이 바로 해답이 있습니다!

 

AAAAAAAAAAAAAAAAAAAAAGLNPWstTAdPb2JUrDoLQqVwrElCPjpom8bLd 9JkmZd img
출처 : 달리케어

 

최근 30년간 식품가공 개발에 몰두한가림산업에서 제조한 아이들의 맛있는 영양간식! 달리케어에서 새롭게 출시한비타와이즈 멀티키즈 초콜릿 진짜 밀크초콜릿 조각에 프리미엄 비피더스 생유산균과 멀티 비타민&미네랄 15종을 담았어요.

 

먹기 힘들고, 맛이 없어 영양제를 기피하던 우리 아이들에 대한 고민도 많으실 텐데요. 달리케어의비타와이즈 멀티키즈 초콜릿 달콤한 밀크 초콜릿과 함께 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를 섭취할 있어 보호자님들의 걱정을 있답니다.

 

또한 조각에 20 CFU 비피더스 생유산균과 함께 15가지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고, 보존제 없이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있답니다! 멀티비타민과 유산균은 성장기 아이들의 발육과 건강한 장을 위해 도움을 있어요.

 

AAAAAAAAAAAAAAAAAAAAAEWmM3A56 lhzHae5uwoMp16qfPEJAkSc4HnPruptnBC img
출처 : 달리케어

 

 

‍ ‍ ‍ 가족 모두를 위한 유산균 초콜릿

어린이와 더불어 성인까지 필수 영양소 섭취는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필요한데요. 더불어, 건강한 간식은 균형 잡힌 식단에 기여할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몸에 좋은 쓰다는 편견! 쓴맛을 싫어하는 것은 어른이들도 똑같죠?

어른이의 입맛에도 안성맞춤인 맛있는 진짜 리얼 초콜릿이니깐 거부감이 없어요!

 

또한 건강한 간식은 기분 변화와 혈당 급등 급락을 예방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매일 앉아서 일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겐 쌓여가는 체중에 고민도 많으실 텐데요. 초콜릿 조각으로 배고픔을 줄이고 만족감을 유지함으로써 식사 시간에 과식을 예방하는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같아요!

 

AAAAAAAAAAAAAAAAAAAAAHo jCldoBw7eBft63bphmpqYtjQyiWnJnHiFaNfDeue img

 

앞으로 달리케어와 함께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주고,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킬  있는 건강한 간식으로 유산균 초콜릿을 선택해 보는  어떨까요?

 

 

 

 

AAAAAAAAAAAAAAAAAAAAAAVLS6ThVTp7vz SPV9LdeGay4szmuudcOIDw24SHpbf img


AAAAAAAAAAAAAAAAAAAAAFJTGuwYwIwHB7EDb9kVjk4SMhVIm45geiFS 6fkwr f img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레드오션 속 차별화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처럼만 하세요

2

네이버 쇼핑커넥트 오픈! 제휴 마케팅의 ‘게임 체인저’ 될까?

3

이 광고 봤어? 대기업도 쓰기 시작한 생성형 AI 광고

4

다가올 GEO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

5

[뉴스콕] 릴스 떠나고 클립으로? 숏폼 창작자의 새 둥지, 숏폼 전쟁 판도변화?  (8월 1주차)

최신글

와플대학의 캠퍼스 세계관, 어디까지 확장될까? ‘붕어대학’ 개교로 본 마케팅 전략

팬덤마케팅 4 : 이제는 브랜드도 ‘팬덤’에 입장해야 할 때 !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룰루레몬, 나이키를 이긴 신생 브랜드? 뷰오리(Vuori) 성공 마케팅 전략 3가지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뉴스콕] 릴스 떠나고 클립으로? 숏폼 창작자의 새 둥지, 숏폼 전쟁 판도변화?  (8월 1주차)

“AI 검색? AEO=SEO다” 구글 AI 검색 상위 노출 기준은 변하지 않았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보법이 다른 스마트 안경!😎 주요 브랜드별 전략 모음.zip

경기가 어려울수록 더 잘 나가는 브랜드의 비밀 : 퍼블릭스, 스탠리, 와비 파커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