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돌풍! 데드풀 페이스북 360도 VR 영상 화제

0

목차

 

2540CB5056C156A510

 

 

14(현지시간) 데드풀 페이스북에서 360 VR 영상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에는 여러 데드풀이 나와 재밌는 행동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PC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Deadpool: 24/7, 360º a year. See Deadpool, now in theaters.

Posted by Deadpool Movie on 2016년 2월 13일 토요일

 
영화 '데드풀'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박스 오피스에 따르면 오프닝 스코어 기록을 깨며 1,2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세계 각국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하고 데드풀. 우리나라 시사회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데드풀의 흥행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See Deadpool everywhere (especially in theaters)

Deadpool: 24/7, 360º a year. See Deadpool, now in theaters.

Posted by Deadpool Movie on 2016년 2월 13일 토요일

 

socialmarketing bottom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5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최신글

매장을 넘어 ‘패션 테마파크’로,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 방문기

2026년 UI·UX 실무자가 챙겨야 할 글로벌 컨퍼런스 총정리

10년 대장정의 진심을 담은 <기묘한 이야기> 콜라보 모음

2025 팝업스토어 총결산, 2026년에 어떻게 활용할까?

탐색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vs 전환의 쿠팡, 플랫폼별 브랜드 포지셔닝 완벽 가이드

<콩콩팡팡>의 컨셉 과몰입 브랜딩 & 마케팅 프로모션 모음 (2025.12)

[뉴스콕] “쿠팡 이탈 고객 잡아라”… 쓱닷컴 10만 명 몰려 (12월 3주차)

“감에 의존한 옥외광고, 이제 그만” 양승만 애드타입 사업총괄

유저 마음 돌린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벤트 ‘옾챗상담소’, 직접 참여해보니

Z세대가 빠져든 다이어리의 새로운 세계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