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돌풍! 데드풀 페이스북 360도 VR 영상 화제

0

목차

 

2540CB5056C156A510

 

 

14(현지시간) 데드풀 페이스북에서 360 VR 영상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상에는 여러 데드풀이 나와 재밌는 행동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PC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Deadpool: 24/7, 360º a year. See Deadpool, now in theaters.

Posted by Deadpool Movie on 2016년 2월 13일 토요일

 
영화 '데드풀'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박스 오피스에 따르면 오프닝 스코어 기록을 깨며 1,2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세계 각국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하고 데드풀. 우리나라 시사회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데드풀의 흥행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See Deadpool everywhere (especially in theaters)

Deadpool: 24/7, 360º a year. See Deadpool, now in theaters.

Posted by Deadpool Movie on 2016년 2월 13일 토요일

 

socialmarketing bottom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