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시작!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

0

목차

 

214B1F4B55F11ACA36

 

 

사진 및 동영상 공유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광고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광고 사진 및 동영상은 사용자의 메인 피드에 '스폰서드(Sponsored)'라는 라벨과 함께 다른 게시물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됩니다. 만약 사용자가 보고 싶지 않은 광고가 있으면 해당 광고에 표시된 라벨을 눌러 숨기거나 피드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기업뿐 아니라 개인까지 다양한 규모의 광고주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광고 서비스 유형 또한 다양합니다. 광고 서비스 유형으로는 다양한 크기의 사진 및 비디오 광고, 슬라이드형 광고, 특정 행동을 유도하는 행동형 광고 등이 있습니다.

 

<참고기사 : 인스타그램(Instagram) 정사각형을 버리다, 가로세로 (원 비율) 비율 허용

 

243CF64B55F11ACB42

 

 

인스타그램 광고는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와 좋아하는 상품의 정보를 얻는 데 시간을 보내는 사용자를 찾는 광고주를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인스타그램 측은 전했습니다.

 

광고 서비스의 초기 파트너로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originals_kr)와 메이크어스(@makeus_insta), LG생활건강의 숨37(@sum37_official)이 참여했습니다. 

 

조용범 페이스북 코리아 지사장은 “인스타그램이 시각적 영감을 기대하는 사용자와 창의적 소통을 원하는 기업을 연결하는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를 통해 기업들은 소비자와 소통할 새로운 기회가 생겼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소셜마케팅코리아에서는 광고주들의 더 쉬운 광고 집행을 위해 인스타그램에 대한 운영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레드오션 속 차별화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처럼만 하세요

2

네이버 쇼핑커넥트 오픈! 제휴 마케팅의 ‘게임 체인저’ 될까?

3

다가올 GEO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

4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5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최신글

“AI 검색? AEO=SEO다” 구글 AI 검색 상위 노출 기준은 변하지 않았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보법이 다른 스마트 안경!😎 주요 브랜드별 전략 모음.zip

불황에 대응하는 미국의 3가지 브랜드 전략 보고서

생성형 AI 광고 사례2 : 야나두, Z세대의 ‘웃픈’ 공감대를 저격하다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불닭볶음면의 맛잘알 마케팅 레퍼런스 모음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삼성 갤럭시 광고, 삼성은 당장 서씨 케이스를 달라!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여름의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이 프라임 데이를 여는 까닭은?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