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S JEAN] 페이스북 쿠폰발행 10시간만에 6천장 소진

0

목차

브랜드 마케팅 전문 페이스북 페이지 'BrandnBrand'는 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게스진 VVIP 특별 기획전' 이벤트를 13일 22시 실시하였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 : http://www.fb.com/brandnshop

 

이번 이벤트는 롯데아이몰에서 'BrandnBrand' 팬만을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백화점 출고하는 게스진을 최대 67%까지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인데 그보다 더욱 눈에 띄는건 국내 최초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판매가 진행되는 오직 페이스북 연계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11월 14일부터 11월 18일 단 5일간만 진행하며 'BrandnBrand' 페이지 쿠폰을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죠.

 

페이스북 페이지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페이스북 쿠폰을 발행한지 10시간만에 6천장이 소진되며 롯데홈쇼핑 관계자들조차 놀라는 엄청난 파급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쿠폰 발행뿐만이 아닌 매출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롯데아이몰 김보만 MD는 국내 최초 페이스북과 온라인 쇼핑몰의 제휴 기획전인 이번 행사는 오직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만 단독 제공되는 특별 기획전이라는 독특하고 실험적인 마케팅 모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큰의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뿐만이 아닌 게스 관계자는 페이스북의 효과를 어느정도 기대는 했지만 이정도로 폭팔적일줄은 예상하지 못했다며 페이스북 쿠폰 효과에 놀라워하였습니다.

 

 

페이스북 쿠폰

 

 

페이스북에서만 공개되는 숨겨진 비밀 쇼핑 페이지

1. VVIP상품 초대권 http://bit.ly/UgMZf1

2. 미리 크리스마스 http://bit.ly/RzOV46

 

 

페이스북 쿠폰 관련 연관글

 

[소셜마케팅 성공사례] – 세상의 반을 할인받자. 소셜커머스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 마케팅] – 페이스북 쿠폰을 성공적으로 발행하기 위한 방법

[SNS News] – 모바일 쇼핑, 반값 마케팅 … 온라인쇼핑 불황은 없다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5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최신글

매장을 넘어 ‘패션 테마파크’로,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 방문기

2026년 UI·UX 실무자가 챙겨야 할 글로벌 컨퍼런스 총정리

10년 대장정의 진심을 담은 <기묘한 이야기> 콜라보 모음

2025 팝업스토어 총결산, 2026년에 어떻게 활용할까?

탐색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vs 전환의 쿠팡, 플랫폼별 브랜드 포지셔닝 완벽 가이드

<콩콩팡팡>의 컨셉 과몰입 브랜딩 & 마케팅 프로모션 모음 (2025.12)

[뉴스콕] “쿠팡 이탈 고객 잡아라”… 쓱닷컴 10만 명 몰려 (12월 3주차)

“감에 의존한 옥외광고, 이제 그만” 양승만 애드타입 사업총괄

유저 마음 돌린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벤트 ‘옾챗상담소’, 직접 참여해보니

Z세대가 빠져든 다이어리의 새로운 세계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