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탠바이미 고x스노우피크 팝업 | MZ 캠핑족 마케팅

0

 

LG 스탠바이미 고x스노우피크 팝업 | MZ 캠핑족 마케팅

▼  ▼

 

 

 

 

9월 14일부터 24일까지 서울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스노우피크와 LG 스탠바이미 고가 함께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렸습니다. 스노우피크의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로 꾸며진 아웃도어 공간 속에서 LG전자의 포터블 스크린인 스탠바이미 고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어요.

 

 

 

KakaoTalk 20230918 205037721 03

 

 

 

 

 

1️⃣LG 스탠바이미 고, 어떤 제품일까?

 

스탠바이미 고가 아직 생소한 소비자들이 많으실 텐데요. 쉽게 말하면 이동형 스크린이에요. 이 제품은 여행 가방 안에 탑재되어 있어서, 거실이나 침실 등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공원,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국내에서 출시 직후 잇따라 완판 되기도 했고요. 27인치 화면에 스탠드, 스피커, 배터리 등을 탑재했고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 가방을 닮은 디자인으로 들고 다닐 수 있어요. 시청 환경에 따라 화면을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리거나 눕혀 사용하는 테이블 모드 등도 가능합니다.

 

LG 스탠바이미 고는 지난 6월 국내 출시 후 바로 완판을 기록한데 이어, 최근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3'에서도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IFA 2023 최고 제품'에 선정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AAAAAAAAAAAAAAAAAAAAAD eYJYxf21Udh33marNlW0ro9HQUa7t80 OO4ub4DfO imgAAAAAAAAAAAAAAAAAAAAAJAipFe7oAv8SZfTwoh4oFE4MUNINaIPNXe3irDBnIvx img
출처 : LG전자

 

 

 

 

 

 

2️⃣What's Your Camp?(당신의 캠핑 취향은 무엇인가요?)

 

이번 스노우피크와 LG전자가 함께한 팝업의 테마는 '캠핑'입니다. '당신의 캠핑 취향은 무엇인가요?'라는 테마 아래에 다양한 스노우피크 제품과 LG 스탠바이미 고 제품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었어요.  

 

 

 

 

AAAAAAAAAAAAAAAAAAAAAMnvEYpgrTS2ODvwXPEzx4pJTJf C50h7LzslxsVOyrf imgAAAAAAAAAAAAAAAAAAAAAHHdTss6y9UipvRiiLZrzC E3F gYZtraRRZXEHiqMBQ img
 
 
 
 

 

스노우피크가 마련한 캠핑 공간과 제품, 이동형 모니터도 체험해 볼 수 있었어요. 고객들은 LG 스탠바이미 고에 탑재된 모닥불, 비 오는 날, 눈 내리는 산장 등 총 8가지의 테마 영상으로 캠핑 감성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장작 타는 소리, 빗소리 등 20와트(W) 출력 스피커로 생생히 구현되는 테마 영상의 사운드는 주변 공간과 어우러져 캠핑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고요.

 

 

 

 

 

3️⃣알찬 혜택 덕에 인기 급상승

 

이번 팝업스토어가 특별한 건 두 브랜드 모두 알찬 혜택과 즐길거리를 준비했기 때문이에요.  

 

AAAAAAAAAAAAAAAAAAAAAG23OvDv2dR4669ITOxdIBYddJzd9eUnIK szV ECS u img

 

먼저, 스노우피크는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이 있었어요.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되는 스노우피크 다운 자켓을 최대 10만 원 가격 인하하며 스노우피크 캠핑 아이템을 세트로 구성하여 지정 날짜(16일, 19일, 21일, 23일)에 특별 할인가로 선착순 한정수량 판매했어요. 구매를 하지 않아도 SNS에 방문 후기만 남겨도 스노우피크 양말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었어요.

 

또한 LG 스탠바이미고는 가격 프로모션과 함께, 리뷰이벤트 그리고, 홈트레이닝 서비스 '야핏사이클'을 연동해 자전거로 마치 숲길을 달리는 듯한 사이클도 체험할 수 있었고,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의 사진 부스에서는 기념사진도 촬영도 가능했습니다.

 

 

 

 

 

4️⃣왜 LG전자는 스노우피크와 협업을 했을까? 

 

 

AAAAAAAAAAAAAAAAAAAAAHLdXNIBsr4aiW17ND6IAzcbCI84BVSpYt8CG8hv5r7M img

 

LG전자에 따르면, 캠핑 공간에서 스탠바이미 고가 주는 경험을 고객들이 직접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협업을 했다고 밝혔어요. 아마 캠핑 브랜드 중 스노우피크가 LG전자가 가장 핏이 맞았던 것 같아요. 스노우피크 역시 LG전자의 고급 프리미엄 제품과 협업을 하며, 기존의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에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LG전자는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이해 포터블 스크린을 알리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어요. 가격 혜택이 있어도 바로 현장에서 구매하기엔 쉽지 않은 가격이지만, 구매로 바로 이어지진 않더라도 경험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도 LG전자 입장에선 큰 수확이에요. 실제로 굉장히 많은 스탠바이미 제품 체험 공간이 있었고, 아이나 어른이나 모두 즐겁게 참여하고 있었어요.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분명 많은 소비자들이 스탠바이미고 제품을 아웃도어 활동과 연관 지어 생각해 보았을 겁니다!  

 

 

오늘의 소마코 콕

✔️ 서울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스노우피크와 LG 스탠바이미 고가 함께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렸습니다.
✔️ 주제는 캠핑으로, 다양한 스노우피크의 제품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스탠바이미 고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었어요.
✔️ 캠핑 시즌을 앞두고, 스노우피크와 스탠바이미고 제품 모두 인지도 상승효과를 누렸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E1%84%89%E1%85%A9%E1%84%89%E1%85%A9%E1%84%85%E1%85%A6%E1%84%90%E1%85%A5%E1%84%8B%E1%85%B5%E1%84%86%E1%85%B5%E1%84%8C%E1%85%B5 208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레드오션 속 차별화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처럼만 하세요

2

네이버 쇼핑커넥트 오픈! 제휴 마케팅의 ‘게임 체인저’ 될까?

3

다가올 GEO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

4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5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최신글

“AI 검색? AEO=SEO다” 구글 AI 검색 상위 노출 기준은 변하지 않았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보법이 다른 스마트 안경!😎 주요 브랜드별 전략 모음.zip

불황에 대응하는 미국의 3가지 브랜드 전략 보고서

생성형 AI 광고 사례2 : 야나두, Z세대의 ‘웃픈’ 공감대를 저격하다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불닭볶음면의 맛잘알 마케팅 레퍼런스 모음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삼성 갤럭시 광고, 삼성은 당장 서씨 케이스를 달라!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여름의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이 프라임 데이를 여는 까닭은?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