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콕] MZ·기성세대 모두 잡는 뉴트로, 농심 라면 재출시만에 1,000만 봉 돌파! (11월 3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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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요일 점심 시간의 스몰톡 거리를 던져드리는

11월 셋째 주, 뉴스콕입니다📌

뉴스콕은 매주 월요일 오전 8시에 찾아옵니다. 소마코를 즐겨찾기 해두고 확인해보세요

1️⃣MZ·기성세대 모두 잡는 뉴트로, 농심 라면 재출시만에 1,000만 봉 돌파!

[뉴스콕] MZ·기성세대 모두 잡는 뉴트로, 농심 라면 재출시만에 1,000만 봉 돌파! (11월 3주차)
출처 = 삼양식품

2️⃣유통가의 핵심 전략이 된 ‘캐릭터 마케팅’, 귀여움 비즈니스로 CU 55%, 세븐일레븐 120% 폭증

소마코 뉴스콕캐릭터
출처 = 현대백화점

유통업계가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마케팅을 넘어 자체 캐릭터 세계관 구축까지 확대하며 ‘귀여움 비즈니스’ 경쟁을 심화하고 있습니다.

3️⃣엔하이픈이 만든 2.5억 뷰 신화! 삼양식품 ‘맵(MEP)’의 글로벌 K-푸드 마케팅

삼양
출처 = 삼양식품

4️⃣무서운 성장세! ‘무빙’ 성공 이후, 디즈니가 한국 콘텐츠에 집중하는 이유

소마코 뉴스콕디즈니플러스
출처 = 월트디즈니 컴퍼니

5️⃣E-커머스 견제 나선 백화점, 11월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MZ세대 발길 잡는 중

소마코 뉴스콕백화점 크리스마스
출처 = 이데일리

백화점 3사(신세계, 롯데, 현대)가 4분기 매출 확대를 위해 11월부터 조기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돌입했습니다. 특히 e커머스의 블랙프라이데이 공세에 맞서 고객 방문을 유도하는 것이 핵심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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