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있는 블로그 포스트 제목 만드는 금단의 비법공개!!

0

목차

매력있는 포스팅 제목을 작성하는 10가지 법칙 

블로그 상위노출을 위한 전략으로 첫번째 매력적인 블로그 포스트 제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어떤 제목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수 있을까요? 마치 신문기자가 되어 신문기사 타이틀을 뽑는 마음으로 블로그 포스트 제목을 뽑아보면 어떨런지요^^

블로그 제목

■ 블로그 제목 잘 만드는 금단의 비법공개!!

1. 호기심을 유발하는 제목을 작성하라.

2. 이슈성 키워드를 사용하지만 약간은 다른 시각을 제시하는 제목을 사용하라.

3. 고정관념을 깨는 제목을 작성하라.

4.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제목을 사용하라.

5. 지식이나 정보 혹은 노하우를 알려주는 제목을 작성하라.

6. 비슷하거나 반대되는 종류의 두 가지 대상을 비교하는 제목을 사용하라.m

7. 어떤 이유나 방법이 들어가 있는 리스트형의 제목을 사용하라.

8. 돈이나 수치를 이용한 제목을 작성하라.

9. 자신이 먼저 체험했거나 경험해서 알게 된 정보 제공형 제목을 작성하라.

10. 이슈 키워드를 수식어로 사용하거나 이슈 키워드와 비유하는 제목을 사용하라.

%E1%84%87%E1%85%B3%E1%86%AF%E1%84%85%E1%85%A9%E1%84%80%E1%85%B3%E1%84%82%E1%85%A9%E1%84%92%E1%85%A1%E1%84%8B%E1%85%AE

이제 검색엔진에서 블로그로 안내하는 금단의 키는 여러분께 쥐어졌습니다. 위 10가지 내용을 잘 숙지하신후 블로그 포스팅할때 머릿속으로 한번 더 생각하고 블로그 제목을 작성해보세요. 블로그 제목을 잘 뽑는 기술은 정말 중요합니다. 블로그의 본문 내용도 물론 중요하지만 블로그 글을 잠재고객에게 검색엔진에서 블로그로 유입시키는 가이드 역활을 하는 얼굴이 바로 블로그 제목이라고 할수 있겠죠. 블로그 상위노출을 위한 첫번째 노하우로 블로그 포스트 제목을 작성하는 최적의 10가지 법칙에 대해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