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0

매월 1일, 한 달 간 있었던 마케팅 이슈들을 정리한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MARKET|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 공개… 일요일이 핵심 시간
📌MARKET|소비자 90%, 비교 정보가 구매 결정에 영향… 비교콘텐츠, 마케팅 필수 요소로 부상
📌CONSUMER|검색이 끝이 아니다, GEO 시대 개막…마케터의 전략은?
📌CONSUMER|챗GPT보다 오래 쓴다…한국인의 일상에 녹아든 AI 챗봇은?
📌MEDIA|유튜브의 변화: 인기 급상승 탭 사라지고 개인 추천 강화
📌MEDIA|쇼츠 보고 바로 결제! CJ온스타일 앱 체류시간 급등한 비결은?
📌CONTENT|AI가 바꾸는 광고 생태계, 디지털 미디어의 새 표준 된다
📌CONTENT|AI 콘텐츠, 수익화 끝? 유튜브 정책 속 살아남는 전략은 따로 있다.

트렌드리포트002
트렌드리포트003

소마코 구독자들은 소마코 매거진 내에서 어떤 글을 가장 많이 읽었을까요? 아직 확인 전이라면, 놓치지 말고 읽어보세요!

7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는 아래 파일을 통해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소소레터는 한 주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정리해드리는

소마코의 뉴스레터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소마코 매거진에 매일 올라오는 기사를 간추려 보내드리고 있어요.

매월 1일에는 월간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보내드립니다.

소소레터 구독하시고 메일함에서 편하게 열어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로드(Rhode), 도넛으로 미국 뷰티계를 평정한 브랜드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