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8월)

0

매월 1일, 한 달 간 있었던 마케팅 이슈들을 정리한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MARKET|Z세대 대학생은 언제, 어디서, 무엇을 결제할까? 페이코가 본 2025 상반기 트렌드
📌MARKET|‘오픈빨’은 옛말…고가 외국계 네트워크 마케팅, 더 이상 안 통한다
📌CONSUMER|Z세대 67% “ESG 실천 기업 제품, 비싸도 산다”…진정성 있는 ESG만 살아남을 것
📌CONSUMER|60년 넘은 박카스의 반전…MZ 마케팅으로 다시 쓰는 성장 공식
📌MEDIA|카톡, 인스타처럼 바뀐다? ‘친구’ 탭 피드형 개편에 기대와 우려 공존
📌MEDIA|포토샵 넘어설까? 정체불명 AI ‘나노 바나나’ 개발사는 구글이었다
📌CONTENT|“이 광고, 본 적 있어?” 소비자 기억에 남는 이색 마케팅 사례 5
📌CONTENT|‘케데헌’ 열풍에 검색 폭발… K푸드·관광까지 들썩인다

트렌트리포트스크린샷 2025 08 29 오후 4.30.47
트렌트리포트스크린샷 2025 08 29 오후 4.32.37

소마코 구독자들은 소마코 매거진 내에서 어떤 글을 가장 많이 읽었을까요? 아직 확인 전이라면, 놓치지 말고 읽어보세요!

8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는 아래 파일을 통해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소소레터는 한 주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정리해드리는

소마코의 뉴스레터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소마코 매거진에 매일 올라오는 기사를 간추려 보내드리고 있어요.

매월 1일에는 월간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보내드립니다.

소소레터 구독하시고 메일함에서 편하게 열어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5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최신글

10년 대장정의 진심을 담은 <기묘한 이야기> 콜라보 모음

2025 팝업스토어 총결산, 2026년에 어떻게 활용할까?

탐색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vs 전환의 쿠팡, 플랫폼별 브랜드 포지셔닝 완벽 가이드

<콩콩팡팡>의 컨셉 과몰입 브랜딩 & 마케팅 프로모션 모음 (2025.12)

[뉴스콕] “쿠팡 이탈 고객 잡아라”… 쓱닷컴 10만 명 몰려 (12월 3주차)

“감에 의존한 옥외광고, 이제 그만” 양승만 애드타입 사업총괄

유저 마음 돌린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벤트 ‘옾챗상담소’, 직접 참여해보니

Z세대가 빠져든 다이어리의 새로운 세계

F&B부터 K-POP까지 콜라보, 영화 <주토피아 2> 홍보 프로모션.zip

대 캐릭터 시대! 가나디를 통해 배우는 인디 IP 성공 전략 3가지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