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고민없이 무료 다운 가능_ 무료이미지 사이트

0

목차

요즘 블로그, 카페, 페이스 북 등 SNS 미디어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이미지를 사용할 때 저작권 때에 다들 고민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작권 고민 없이 무료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무료이미지사이트를 준비해봤습니다. 외국 사이트지만 무료라는 콘셉트에 비해 상당히 많은 사진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작권 고민없이 무료 다운 가능_ 무료이미지 사이트  stock.xchng (http://www.sxc.hu/)

1171E64A50908E1213

'stock.xchng' 무료이미지 사이트(http://www.sxc.hu/)가 외국 사이트다 보니 회원가입이 어려울 것 같지만 대단히 쉽습니다. 먼저 왼쪽 상단에 있는 'sign up'을 클릭합니다. 그럼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가는 형식이죠.  

 

1) 회원가입 _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생성

1265ED495090936B05

stock.xchng 가입 방식도 기존 한국과 비슷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메일 넣기. 여기서 주의할 점이라면 아이디는 'OK' 버튼을 눌러서 꼭 중복 체크확인 해주시구요. 이메일이 가장 중요! 가입이 완료가 되도 이메일로 인증을 받지 못하면 '아이디가 활성화 되지 않았다'는 문구가 나와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이메일은 꼭 세심하게 체크해주세요.

2) 개인정보 입력

143B62505090931720

 

 stock.xchng의 회원가입 중 신상정보 입력란 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전 여기다가 제대로 쓴게 하나도 없습니다. 이상한 영어들로만 가득 채웠는데도 가입이 됐네요;;

 

3) 이용 약관 동의하기

16471D4B509094B138

 stock.xchng 회원가입 부분 중 '약관 의하기'부분입니다.  동의하기를 체크하셔야 회원가입이 되요~이후 노란색 버튼 눌러주세요~!

4) 1차 가입완료

1765ED49509095920E

stock.xchng의 회원가입은 이메일까지 인증이 되야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앞서 작성했던 곳에서 stock.xchng에서 발송된 이메일이 있으니 확인 하시구요

5) 이메일 인증 하기

12617D4C509096840F

stock.xchng에서 발송된 이메일이 있네요^^ 보시면 사이트 링크가 걸려진 곳이 확 눈에 띄죠? 이곳을 클릭하면 바로 이메일 인증이 바로 된답니다.

 

6) 가입완료!

1861CD475090C4110A

7) 검색해서 이미지 사용하기

202815505090C4E20E

 

 stock.xchng 오른쪽 상단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누르고 로그인을 합니다. 이후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검색가능 한 칸이 있는데 그곳에 검색단어를 입력해서 사용하시면 되요^^

 8) 유료 이미지 사용 할 때

0365854A5090CB8D25

 

stock.xchng에서 이미지를 검색하면 검색결과 맨 위에 iStockphoto.com 로 연결되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이 바로 유료로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좀 더 퀄리티 있는 사진을 원하시면 이용하셔도 될 듯해요^^ 아래에는 직접 다운 받아본 사진입니다. 사진 크기도 크고(현재는 작게 포스팅함) 화질도 좋고. stock.xchng(http://www.sxc.hu/)를 무료 이미지 사진 사이트로 강력 추천합니다.

 

2076F7475090CF490D

 

 

 

170B3E4D5090CFA418

 

 

 

 

 

204A514E5091CCA92E

 

연관글

[소셜마케팅] – 검색엔진 마케팅의 2가지 형태 SEO vs CPC

[We Go Marketing] – 인기있는 블로그의 5가지 특징, 좋은 블로그 만들기 TIP !

[소셜마케팅] – SNS마케팅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소셜마케팅 정석>

[소셜학개론] – ‘소셜미디어 스타’ 직원,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소셜마케팅] – 검색만 해도 마케팅효과, 구글검색엔진

[We Go Marketing] – 연관검색어란? 네이버 연관검색어 마케팅 활용 방법

[소셜학개론] – 마케팅, PR (Public Relation), 광고 그리고 브랜드의 차이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