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팝업스토어 : 감각적인 하베스트 퍼퓸 비누

0

 

 

탬버린즈 팝업스토어 : 감각적인 하베스트 퍼퓸 비누

 

▼  ▼

 

 

%E1%84%90%E1%85%A2%E1%86%B7%E1%84%87%E1%85%A5%E1%84%85%E1%85%B5%E1%86%AB%E1%84%8C%E1%85%B3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스테디셀러 인기템이자, 제니 향수로 유명한 탬버린즈! 탬버린즈가 이번엔 퍼퓸 비누를 출시했는데요. 마침 퍼퓸 비누 출시 기념으로 성수에서 5월 28일까지 팝업 스토어도 운영했답니다. 성수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팝업 중 하나인 탬버린즈 하베스트 퍼퓸 비누 팝업을 소개할게요.

 

 

 

 

 

 

KakaoTalk 20230525 223243763 02

 

 

 

 

컨셉이 너무 신선했다! 하베스트(수확) 퍼퓸 비누 

 

 

 

 

탬버린즈는 이 공간에서 퍼퓸 비누 4종과 함께 다양한 비누 전시물을 선보였는데요. 하베스트(수확)을 주제로 한 여러 작가님들과의 전시물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이걸 다 비누로 만들었다니, 놀랍지 않나요? 

 

 

 

 

AAAAAAAAAAAAAAAAAAAAAKptGy wQT3Euc4jJ0Kc1YOzh7ZXXAxomuDmic SQ5EJ imgAAAAAAAAAAAAAAAAAAAAAFEttYbPiOLByrAvnIR01Z8fGiyLyUroQFmMFro68jOS imgAAAAAAAAAAAAAAAAAAAAAPUYKglG 76wem2AqJnBdilZnOTl0KJwai05ROq9CgUS img
AAAAAAAAAAAAAAAAAAAAAEnKqLhth56hHG07oh5M1cLWdnDiZ0eUEEvhsrlD xw imgAAAAAAAAAAAAAAAAAAAAAFsRnG6uK Lv0UghYHjLe3L4Dbh9PjFThn4Rm662jkNA img

 

 

 

 

 

다양한 농작물들을 비누로 만들어놓은 작품들은 여기서만 볼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전시 공간에서는 화사한 햇볕이 드는 논밭, 허수아비, 싱그러운 향이 느껴지는 비닐하우스, 그리고 농기구와 시골의 컨셉을 잘 느낄 수 있어요. 

 

 

 

 

 

KakaoTalk 20230525 223222746 23

 

 

 

 

수확의 기쁨을 담아낸 퍼퓸 비누 4종

 

탬버린즈가 이번에 선 보인 메인 비누 제품은 카모(CHAMO)향, 라레(LALE)향, 버가샌달(BERGA SANDAL)향, 그리고 화이트다즐링(WHITE DARJEELING)향 4가지예요.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손을 씻을 때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직접 수확한 도토리로 손을 씻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KakaoTalk 20230525 223222746 12

 

 

 

 

맘에 드는 향을 테스트 해 보고, 직접 손 씻을 때 사용해 보니, 구매 욕구가 더 생기더라고요. 비누와 트레이를 포함한 세트구성 43,000원. 가격이 결코 저렴하진 않지만, 센스 있는 친구에게 선물용으로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강력하게 들었답니다. 퍼퓸 비누로서의 향은 말할 것도 없고, 모양과 색감까지 하베스트 퍼퓸 비누라는 이름에 걸맞았어요. 

 

 

 

 

탬버린즈의 제품 확장! 어디까지 갈까

 

 

탬버린즈는 최근 제니향수로 인기를 끌더니, 비누까지 제품을 확장하려는 걸까요? 성수 팝업스토어 종료 후에는, 더현대 서울에서 퍼퓸 밤을 주제로 또 다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해요. 핸드크림으로 유명해진 탬버린즈가 향수에 이어, 퍼퓸 비누, 퍼퓸 밤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제품을 확장하는 부분이 눈길을 끕니다.

 

 

 

 

 

오늘의 소마코 콕 📌

✔️ 탬버린즈 하베스트 성수 팝업스토어에선 하베스트(수확)를 컨셉으로 한 4가지 퍼퓸비누를 만나볼 수 있어요. 
✔️ 퍼퓸비누 제품뿐만 아니라 비누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를 구경하는 재미까지 선사해요.
✔️ 핸드크림에서 퍼퓸 밤, 퍼퓸 비누까지, 탬버린즈의 제품 확장이 기대됩니다.

 

 

❕연관글

제로소다 ‘클룹’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 <플레이리스트 성수>

노티드 월드🍩천 명이 줄을 섰다고?

 

 


%E1%84%89%E1%85%A9%E1%84%89%E1%85%A9%E1%84%85%E1%85%A6%E1%84%90%E1%85%A5%E1%84%8B%E1%85%B5%E1%84%86%E1%85%B5%E1%84%8C%E1%85%B5 122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강남언니 바비톡 성형어플 광고사례 비교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레드오션 속 차별화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처럼만 하세요

2

네이버 쇼핑커넥트 오픈! 제휴 마케팅의 ‘게임 체인저’ 될까?

3

다가올 GEO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

4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5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최신글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뉴스콕] ‘진’짜 나왔다…BTS 진, 동원참치 새 얼굴로 (8월 1주차)

“AI 검색? AEO=SEO다” 구글 AI 검색 상위 노출 기준은 변하지 않았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보법이 다른 스마트 안경!😎 주요 브랜드별 전략 모음.zip

불황에 대응하는 미국의 3가지 브랜드 전략 보고서

생성형 AI 광고 사례2 : 야나두, Z세대의 ‘웃픈’ 공감대를 저격하다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불닭볶음면의 맛잘알 마케팅 레퍼런스 모음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삼성 갤럭시 광고, 삼성은 당장 서씨 케이스를 달라!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