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드에 맞는 그래놀라 | 하우스오브비일상 GRBK 팝업

0

여러분은 아침 식사를 챙기는 편이세요? 특히 직장인들은 출근 준비를 하다 보면 자연스레 아침 식사를 거르거나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할 때가 많은데요. 하지만 점심시간을 기다리며 꼬르륵 거리는 배를 보면 아침을 좀 챙겨 먹어야 하나 싶을 때도 많아요. 바쁜 아침 시간에 맛도, 건강도, 분위기도 채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농심 켈로그가 만든 프리미엄 그래놀라 : GRBK

농심 켈로그는 국내 시리얼 계의 대표 주자인데요. 지난 1월, 농심켈로그에서 파생된 프리미엄 그래놀라 'GRBK'가 등장했어요. GRBK는 '그래놀라(granola)'와 '베이커리(bakery)'의 합성어'익숙하지만 낯선 조합으로 매일의 일상이 더 특별해지는 맛' '일상, 그 너머를 맛보다'라는 슬로건을 내걸었어요.

AAAAAAAAAAAAAAAAAAAAAGNo1OHcUaaQ4FxEihkntzH8NUmsm9PYc5l JddPbLc3 imgAAAAAAAAAAAAAAAAAAAAADD6uXN5HgBLtuYVSUn52rJnTfrUJ8szXCw7hT5 oiv img
ⓒ 좌 : 켈로그 , 우 : GRBK 공식몰

 

위의 두 사진만 비교해 보더라도 어마무시한(?) 차이가 있다는게 느껴지죠. 원래 그래놀라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균형잡힌 성분으로 유명한데요. GRBK는 여기에 세계 각국 도시의 무드를 컨셉으로 더했어요. 제품명도 '애플&무화과 타르트', '레몬&얼그레이 스콘'로 베이커리 제품처럼 지었고요.
 
GRBK가 이번에 강남 신사동에 있는 꼴라보하우스에서 '하우스 오브 비일상' 팝업을 열었는데요. 직접 다녀와 봤어요.
 

 

일상에서 벗어나 비일상으로

AAAAAAAAAAAAAAAAAAAAANtnV5TgLcTO7jX5tgjRXHsoF8H5MOHq9dLg9ZDSSQp1 img

 

 

큼지막한 분홍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간단한 설문조사부터 하는데요. 주어진 16가지의 키워드 중 오늘 내 분위기에 맞는 4가지 키워드를 고르면 돼요.
 

AAAAAAAAAAAAAAAAAAAAAEuJCBAu16e1YVKGQogcz60xV7KYvMTtXPntdtSwezdM img

 

 

그리고 옆으로 가보면 고른 키워드에 맞는 향을 맡아볼 수 있었어요.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향 하나를 최종적으로 선택하면 돼요. 

AAAAAAAAAAAAAAAAAAAAAJ9kdRi2yUGMoj9 ixSd7XbuwQEWK4ZVlHiOm9uMVVfW img

 

 

선택하고 나면 해당 키워드에 맞는 장소를 추천해주시는데요, 저는 Refreshing을 선택했더니 파리를 추천받았어요. 장소로 이동하기 전, 그래놀라 모든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담아주시고, 하나하나 설명해 주셨어요. 
 

AAAAAAAAAAAAAAAAAAAAACr4A4dd80JjB7L0cBeW1p3SjK oGY8eJX0q DKEI6LN img

 

 

장소는 GRBK 제품에 맞게 파리, 런던, 벨기에, 뉴욕 총 4가지가 있었고, 모두 관람해 볼 수 있었어요.
 

AAAAAAAAAAAAAAAAAAAAAJXucN hhAbTrDHFjKFy64X78FnK9bbhUnfqWasKSBdh imgAAAAAAAAAAAAAAAAAAAAAHsNY fdRLZpHgNbESxF6nEwC0YyoQtZbnJgzrQdzxUo imgAAAAAAAAAAAAAAAAAAAAAJQ gVdKje1yP2hNB34otz9o29rdSU AmjJ6a9EkdEMV imgAAAAAAAAAAAAAAAAAAAAAErJyXJC Iv9egplTlaWw Mv6C5SiUr5t7Tbr2sUqor6 img

 

 

 

추천받았던 파리부터 소개해드리자면 파리에 해당하는 제품은 '크림 브륄레'였는데요. 추천받은 장소에서는 해당 그래놀라와 어울리는 디저트를 체험할 수 있었어요.

 

 

AAAAAAAAAAAAAAAAAAAAAMxmEr5k9OjKWzTFHtEDFS2Y6 nl6PmiR1g2cUqwJ0CK img
ⓒGRBK 인스타그램

 

크림 브륄레와 어울리는 디저트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또는 에스프레소였어요. 둘 중 하나를 고르면 귀여운 스티커와 함께 디저트가 나오고, 천천히 즐기다 갈 수 있었어요.

 

AAAAAAAAAAAAAAAAAAAAAKf8gmzan3QJ1fMB1wGicuheBQNkXvcnkpRfb1GmVXXG imgAAAAAAAAAAAAAAAAAAAAAAbZgzQA32Q HIqULGAQyz9WMYqVNLHKwRvjcch2sJDI img

 

 

다른 장소는 어떤 디저트가 나올지 궁금해서 한 번 가보았어요. 고풍스럽게 꾸며진 런던에서는 그릭 요거트와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를 맛볼 수 있었고요.
 

AAAAAAAAAAAAAAAAAAAAANVU oTqX3DCOJBanqcDwVnvLtdfGR9BfhXfvFubjoMm imgAAAAAAAAAAAAAAAAAAAAALmenmxRvVaU3oVtvKxxLwMhSTnATuiTZoAPA8rXpYb0 img
ⓒGRBK 인스타그램(좌)

 

 

사과 농장 컨셉으로 꾸며진 뉴욕에서는 블루베리 에이드와 그릭 요거트를 만날 수 있었어요.
 

AAAAAAAAAAAAAAAAAAAAAHwT7GAV6VwtnyUtmRJQKlwdUWjxhO4N H4cuks03CTU imgAAAAAAAAAAAAAAAAAAAAADCViYAlA1fOElb9h29qHBqqIl8oMFun YMs5AHPYfNG img

 

 

와인바 컨셉으로 꾸며진 벨기에에서는 아메리카노와 와인을 추천해 줬어요. 
 

AAAAAAAAAAAAAAAAAAAAAHO497Vf lE95HU XrXM gY oi5QAOtQ9FpT8EiNZzpS imgAAAAAAAAAAAAAAAAAAAAAL0tEqUQyDj9nBHGmQ8OPb4oKehIkGnyBW2SNWo9NoV1 img

 

 

각 장소마다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는 맛도 있고, 추천해 준 조합들도 보고 나니 자동으로 고개를 끄덕이게 되더라고요. 4개의 장소를 모두 둘러보고 굿즈존으로 이동했어요. 굿즈는 성수동의 작은 파리로 핫한 소품샵, '제인마치메종'과 콜라보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AAAAAAAAAAAAAAAAAAAAAIIu90 383Jl3HaVSsscUO4UePFQ1qQk7JTUy 2vdJGT imgAAAAAAAAAAAAAAAAAAAAAHd ranjb7ljeSY3feX37a6Ase9tygNgzWr jy 03mQm img

 

 

마지막으로 옥상 테라스의 포토존까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날씨가 화창해서 그런지 사진 찍기 딱 좋더라고요.
 

AAAAAAAAAAAAAAAAAAAAAH3cxrq304g1xuhwnC8bXCP8lXudpKe YixdACMEMgd8 img

 

GRBK의 제품들을 모두 맛보고, 각 제품의 분위기에 맞게 꾸며진 장소들을 보니 GRBK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무엇인지 더욱 선명하게 다가왔어요. 프리미엄 그래놀라 브랜드의 풍부한 맛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었어요.
 


%E1%84%89%E1%85%A9%E1%84%89%E1%85%A9%E1%84%85%E1%85%A6%E1%84%90%E1%85%A5%E1%84%8B%E1%85%B5%E1%84%86%E1%85%B5%E1%84%8C%E1%85%B5 361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레드오션 속 차별화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처럼만 하세요

2

네이버 쇼핑커넥트 오픈! 제휴 마케팅의 ‘게임 체인저’ 될까?

3

다가올 GEO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

4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5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삼성 갤럭시 광고, 삼성은 당장 서씨 케이스를 달라!

최신글

“AI 검색? AEO=SEO다” 구글 AI 검색 상위 노출 기준은 변하지 않았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보법이 다른 스마트 안경!😎 주요 브랜드별 전략 모음.zip

불황에 대응하는 미국의 3가지 브랜드 전략 보고서

생성형 AI 광고 사례2 : 야나두, Z세대의 ‘웃픈’ 공감대를 저격하다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불닭볶음면의 맛잘알 마케팅 레퍼런스 모음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삼성 갤럭시 광고, 삼성은 당장 서씨 케이스를 달라!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여름의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이 프라임 데이를 여는 까닭은?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