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드에 맞는 그래놀라 | 하우스오브비일상 GRBK 팝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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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아침 식사를 챙기는 편이세요? 특히 직장인들은 출근 준비를 하다 보면 자연스레 아침 식사를 거르거나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할 때가 많은데요. 하지만 점심시간을 기다리며 꼬르륵 거리는 배를 보면 아침을 좀 챙겨 먹어야 하나 싶을 때도 많아요. 바쁜 아침 시간에 맛도, 건강도, 분위기도 채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농심 켈로그가 만든 프리미엄 그래놀라 : GRBK

농심 켈로그는 국내 시리얼 계의 대표 주자인데요. 지난 1월, 농심켈로그에서 파생된 프리미엄 그래놀라 ‘GRBK’가 등장했어요. GRBK는 ‘그래놀라(granola)’와 ‘베이커리(bakery)’의 합성어‘익숙하지만 낯선 조합으로 매일의 일상이 더 특별해지는 맛’ ‘일상, 그 너머를 맛보다’라는 슬로건을 내걸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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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좌 : 켈로그 , 우 : GRBK 공식몰

위의 두 사진만 비교해 보더라도 어마무시한(?) 차이가 있다는게 느껴지죠. 원래 그래놀라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균형잡힌 성분으로 유명한데요. GRBK는 여기에 세계 각국 도시의 무드를 컨셉으로 더했어요. 제품명도 ‘애플&무화과 타르트’, ‘레몬&얼그레이 스콘’로 베이커리 제품처럼 지었고요.

GRBK가 이번에 강남 신사동에 있는 꼴라보하우스에서 ‘하우스 오브 비일상’ 팝업을 열었는데요. 직접 다녀와 봤어요.

일상에서 벗어나 비일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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큼지막한 분홍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간단한 설문조사부터 하는데요. 주어진 16가지의 키워드 중 오늘 내 분위기에 맞는 4가지 키워드를 고르면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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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옆으로 가보면 고른 키워드에 맞는 향을 맡아볼 수 있었어요.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향 하나를 최종적으로 선택하면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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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하고 나면 해당 키워드에 맞는 장소를 추천해주시는데요, 저는 Refreshing을 선택했더니 파리를 추천받았어요. 장소로 이동하기 전, 그래놀라 모든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담아주시고, 하나하나 설명해 주셨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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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는 GRBK 제품에 맞게 파리, 런던, 벨기에, 뉴욕 총 4가지가 있었고, 모두 관람해 볼 수 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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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받았던 파리부터 소개해드리자면 파리에 해당하는 제품은 ‘크림 브륄레’였는데요. 추천받은 장소에서는 해당 그래놀라와 어울리는 디저트를 체험할 수 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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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BK 인스타그램

크림 브륄레와 어울리는 디저트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또는 에스프레소였어요. 둘 중 하나를 고르면 귀여운 스티커와 함께 디저트가 나오고, 천천히 즐기다 갈 수 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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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장소는 어떤 디저트가 나올지 궁금해서 한 번 가보았어요. 고풍스럽게 꾸며진 런던에서는 그릭 요거트와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를 맛볼 수 있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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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BK 인스타그램(좌)

사과 농장 컨셉으로 꾸며진 뉴욕에서는 블루베리 에이드와 그릭 요거트를 만날 수 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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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바 컨셉으로 꾸며진 벨기에에서는 아메리카노와 와인을 추천해 줬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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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장소마다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는 맛도 있고, 추천해 준 조합들도 보고 나니 자동으로 고개를 끄덕이게 되더라고요. 4개의 장소를 모두 둘러보고 굿즈존으로 이동했어요. 굿즈는 성수동의 작은 파리로 핫한 소품샵, ‘제인마치메종’과 콜라보한 제품들이 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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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옥상 테라스의 포토존까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날씨가 화창해서 그런지 사진 찍기 딱 좋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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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BK의 제품들을 모두 맛보고, 각 제품의 분위기에 맞게 꾸며진 장소들을 보니 GRBK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무엇인지 더욱 선명하게 다가왔어요. 프리미엄 그래놀라 브랜드의 풍부한 맛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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