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글
반응형 웹(Responsive Web)이란? 반응형 웹의 핵심에 대하여 알아보자.
PC, 타블렛PC, 스마트폰 등등 스마트해진 전자기기에 적용되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 ! 요즘 다양한 모바일 또는 전자기기들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사이트를 만들더라도 PC, 타블렛PC, 스마트폰 등 서로 다른 해상도를 가진 디바이스들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모바일에서 PC화면이 보여진다면 가독성은 물론이고 호환되지 않는 파일들이 있는데요. 이 불편함을 극복 하기 위해 다양한 디바이스의 해상도에 맞춰 사이트의 레이아웃을 변환하는 이슈에 맞춰 등장한 […]
페이스북 마케팅 가이드 북 – 페이스북 시대 (Facebook Era,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와 마케팅)
성공적인 소셜 웹 비즈니스 노하우를 공개한다!페이스북 마케팅 가이드 북 “페이스북 시대” 요즘 SNS 마케팅 중에서도 단연 으뜸인 페이스북 마케팅. 이제는 페이스북 시대라고 할 만큼 엄청난 파급력 있는 SNS라고 할 수 있는데요. 페이스북과 페이스북 마케팅을 한번에 공부 할 수 있는 책, 바로 “페이스북 시대(Facebook Era,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와 마케팅)” 입니다. 페이스북과 […]
검색만 해도 마케팅효과, 구글검색엔진
검색만 해도 마케팅효과, 구글검색엔진 인터넷 마케팅 전략으로 하나 소개 드릴 것이 있습니다. 바로 '검색엔진마케팅'!검색 도구를 검색으로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좀 더 적극적으로 특정 사이트로의 방문을 유도해 매출을 이르게 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각종 유명 검색 엔진에 등록해 광고 효괄 올릴 수 있는데요, 그 중에 구글의 검색엔진에 대해 요목조목 따져 보게습니다. 1) 구글 애드워즈 – Google Adwords […]
연관검색어란? 네이버 연관검색어 마케팅 활용 방법
키워드는 꼬리에 꼬리를 물고, 네이버 연관검색어 마케팅 활용 방법! 네이버 연관검색어에 대하여 알고 계신가요? 먼저 연관검색어의 사전적 의미를 보자면, 연관은 사물이나 현상이 일정한 관계를 맺는 일을 뜻하며 검색어는 주로 인터넷상에서 찾아야 하거나 찾는 말입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검색질의 패턴을 분석하여 연관 된 다양한 키워드를 제공하는 것, 사용자가 어떠한 단어를 네이버에 입력했을 때 그 키워드와 관련된 키워드가 […]
[병원마케팅] 병원 마케팅의 성공 요인은? 병원 마케팅 성공 전략
쉬워 보이는 병원마케팅. 병원마케팅에도 성공 전략이 있다? 병원마케팅 성공 요인! 이제는 병원에게 있어 마케팅은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특히 성형 붐으로 인해 넘쳐나는 성형외과에서는 병원마케팅 진행 여부가 매출과도 연관이 되는데요. 성형외과, 정형외과, 피부과 등 많은 병원에서 너도 나도 하고 있는 병원마케팅. 너무나 많은 콘텐츠가 쌓이면서 병원마케팅이 묻히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치열한 전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병원마케팅 […]
구글 드라이브, 안드로이드(Android) 앱 설치 방법
여기는 안드로이드 앱에서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를 다운 받는 현장입니다. 구글 드라이브는 흔히 알고 있는 클라우드의 기능을 겸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문서를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휴대폰 안드로이드 앱이 개발되어 제가 먼저 사용해봤습니다. 클라우드의 큰 파장을 일으킨 ‘구글 드라이브’. 구글 안드로이드 앱은 구글 문서도구의 편집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새 문서를 만들고 기존에 있던 문서를 편집하고 문서를 […]
구글 플러스 (Google+) 란? 구글 플러스 업무활용법!
구글 플러스? 업무 활용에 좋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구글 플러스! 구글플러스(Google+)에 대하여 들어보셨나요? 구글플러스란 구글이 새롭게 선보인 소셜 서비스 입니다. 이미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스북과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다른 점이 많은데요. 주요 특징은 구글 서비스의 개인화로 통합하고 있다는 점이며, 10인까지 지원하는 화상대화인 행아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화를 직접 유튜브로 저장하거나 방송할 수 […]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실패하는 이유는?
많은 기업들이 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모두 성공할 수 있는 마케팅, 그 마케팅이 과연 있을까요? 무슨 일이든 주체가 있기 마련입니다. 온라인 마케팅도 역시 마찬가지 인데요.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할 때에는 누가 주도권을 가지냐에 따라 그 결과가 확연히 달라지기에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 진행 주도권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도권이 흔들리면 […]
최신 페이스북 New 프로필 타임라인이 적용된 모습은??
최신 페이스북 New 프로필 타임라인이 적용된 모습은?? – '사진 너비(width)', '하일라이트', '맨위의 고정'의 변화 뉴스피드에서는 이전과 동일하게 친구들의 소식이 나오고있으나 프로필로 돌아가보면 왼쪽에 자신의 히스토리 타임라인 포스트가 나오고 오른쪽은 친구정보, 사진, 좋아요, 장소, 친구들이 타임라인에 남긴 글들을 따로 모아 오른쪽에 배열하여 월마다 정보를 따로 보여주고있네요. 첫번째 변화 기존 타임라인 사진크기 (404 x 404) -> 변화된 타임라인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