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글
사용자 콘텐츠 공유… '페이스북 스토리’ 한국어 페이지 개설
전 세계 10억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업체 페이스북이 사용자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페이스북 스토리’ 한국어 페이지(http://facebook.com/facebookstorieskorea)를 개설했습니다. 16일 페이스북에 따르면 이 페이지는 사용자들이 제출한 일상이나 추천 도서, 음악 등의 콘텐츠를 주제에 맞춰 선별해 공유하는 서비스로, 지난 8월 말 개설돼 현재 13만명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영문 공식 사이트(http://facebookstories.com)도 활발하게 운영되고있죠. 페이스북 스토리는 공식 사이트에 소개한 콘텐츠를 […]
코카콜라의 2PM과 함께하는 유튜브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
코카콜라 2PM 댄스 자판기를 이용한 유튜브 영상이 110만건 이상의 폭팔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유튜브(YouTube)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를 남기고 있다. 이 프로모션이 담긴 유튜브(YouTube) 영상은 최근 2주동안 110만건을 넘어서며 중독성 강한 코카콜라 특유의 음악과 2PM과 함께하는 댄스 게임을 통해 팬들은 즐거움을 얻고 브랜드와 프로모션을 기억하게 됩니다. 신나는 음악과 댄스, 그리고 짜릿한 즐거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밴딩머신 […]
소셜마케팅 성공사례 – 하이네켄 마케팅으로 보는 감동을 주는 마케팅
너무나도 유명한 하이네켄 소셜마케팅 성공사례 21세기에 컴퓨터가 활성화 되고 인터넷이 생기고 웹2.0을 지나서 SNS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마케팅은 이제 단순한 제품홍보, 정보제공을 넘어서 소비자게에 감동을 주고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그에 따라서 바이러스 처럼 확산되는 그런 형태의 마케팅이 생기게 되었죠 이러한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소셜마케팅 성공사례로 언급되는 것 중 하나가 하이네켄에서 진행한 소셜마케팅입니다. […]
마케팅, PR (Public Relation), 광고 그리고 브랜드의 차이
마케팅, PR(Public Relation), 광고 그리고 브랜드의 차이 마케팅,PR, 광고, 브랜드 이 4가지는 같은듯 하면서 다른 뜻을 가지고 있다는것은 알고있지만 막상 차이점을 말로 설명하기엔 다들 너무나 어려우셨을겁니다. 그래서 소셜마케팅코리아에서 마케팅, PR, 광고, 브랜드를 파티에서의 남녀의 첫만남으로 쉽게 비교설명을 하는 그림이 있어 예를 들어 올립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광고, PR, 광고, 브랜드가 맞는지 생각해보면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비교 당신이 파티에서 근사한 여성을 보고서 그 […]
진화하는 소셜마케팅에 대응하는 블로그 상위노출 전략
블로그 운영을 하는 모든이들의 목표인 많은 방문자 유입률을 위한 블로그 상위노출 전략 우선 누구나 알다시피 블로그 상위 노출전략을 하기위해서는 모든 검색엔진의 상위 노출이 되어야합니다. 블로그 상위노출이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방법을 몰라 상위 노출을 못하는 블로거들이 많죠. 블로거들의 상위노출 노하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도 매력적인 소셜마케팅코리아 검색엔진 상위노출 최적화(blog seo) 공식 에 관한 글을 썼는데 다시한번 정리하는 차원에서 재 포스팅합니다. 우선 […]
시속 1600km 총알보다 빠른 초음속 자동차 '블러드하운드'
영국 제작 ‘블러드하운드’ 2014년 음속돌파 최고기록 도전 영국 제작 ‘블러드하운드’ 2014년 음속돌파 최고기록 도전 한국 우주발사체 ‘나로호’는 이달 26일 마지막 발사를 기다리고 있다. 육중한 몸집에도 불구하고 나로호는 이륙 55초 만에 마하 1(시속 약 1200km)의 속도로 음속을 돌파한다. 사실 음속 돌파는 최고 속도를 향한 자동차의 꿈이기도 하다. 과학주간지 ‘뉴사이언티스트’는 출발 42초 만에 시속 1600km로 […]
페이스북 쿠폰을 성공적으로 발행하기 위한 방법
페이스북에는 비즈니스 페이지 관리자들이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객들에게 쿠폰과 할인권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후 쿠폰사용법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활용하고 계실텐데요. 새롭게 선보인 “쿠폰사용법”과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팁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이 새롭게 선보인 쿠폰(offer)은 기업들이 뉴스피드 팔로워 들에게 쿠폰과 할인권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페이스북에 따르면 “페이스북 쿠폰은 기업체가 신규 고객을 모집하고 고객 판촉을 위한 멋진 […]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운영 잘하고 계신가요?
기업 페이스북 운영대행하시는 소셜마케터분들께 페이스북 운영시 참조하시면 좋을 자료 공유합니다. Buddy Media라는 곳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브랜드 1만8,000개의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다음과 같은 경향을 보였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포스트는 오후 8시와 오전 7시 사이 인터액션이 높아집니다. 왜냐하면 사용자들이 가장 덜 바쁠 때 페이스북 포스팅을 하기때문입니다. […]
BMW 520d vs 벤츠 E300, 진짜 승부는 지금부터 갈때까지 가볼까
수입차 시장의 양대 산맥 벤츠 E클래스와 BMW 5시리즈 간 경쟁이 디젤과 가솔린의 자존심 싸움으로 다시 불붙었다. 9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올해 가장 많이 팔린 차종은 BMW 520d다. 9월 현재 누적 신규 등록대수는 5,761대. 특히 지난 상반기 2월을 제외하고 모두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위세가 대단했다. 고유가로 인해 디젤 엔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5시리즈 주력 제품도 기존 528i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