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콕] ‘윌리’부터 ‘가나디’, 꼬냑까지? 카페업계, 연말 성수기 맞아 이색 협업 마케팅 경쟁 격화 (12월 2주차)

0

월요일 점심 시간의 스몰톡 거리를 던져드리는

12월 둘째 주, 뉴스콕입니다📌

뉴스콕은 매주 월요일 오전 8시에 찾아옵니다. 소마코를 즐겨찾기 해두고 확인해보세요

1️⃣’윌리’부터 ‘가나디’, 꼬냑까지? 카페업계, 연말 성수기 맞아 이색 협업 마케팅 경쟁 격화

[뉴스콕] '윌리'부터 '가나디', 꼬냑까지? 카페업계, 연말 성수기 맞아 이색 협업 마케팅 경쟁 격화 (12월 2주차)
출처 = 메가MGC커피

2️⃣한국 맥도날드-진주시와 손잡고 ‘행복의 버거’ 캠페인 진행, 산불대원 및 지역아동센터 1,000명에 따뜻한 연말

소마코 뉴스콕 진주맥도날드
출처 = 진주시

한국 맥도날드가 연말을 맞아 진주시와 협력하여 지난 11월 28일부터 12월 5일까지 지역 사회 구성원과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이번 협력은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인 ‘행복의 버거’를 활용해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3️⃣9억불 수출탑의 비밀? 삼양 김동찬 대표가 밝힌 불닭볶음면 글로벌 흥행 비결

소마코 뉴스콕 불닭
출처 = 영국남자 유튜브

4️⃣물류 회사가 광고 플랫폼으로 진화! CJ대한통운, ‘아바타’ 박스 광고 사업 확대

소마코 뉴스콕 대한통운 아바타
출처 = CJ대한통운

5️⃣’발견부터 구매까지 매끄럽게’ 삼성전자, 틱톡샵 개설로 글로벌 소셜 커머스 전략 가속

소마코 뉴스콕 삼성 틱톡샵
출처 = REUTERS·연합뉴스
수안 푸사

EDITOR 짱수안
“다 아는 이야기 한 번 더 정리해 드려요.”

By. 소마코

광고문의

소소레터 구독버튼
스크린샷 2025 12 01 오후 11.39.50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5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최신글

메마른 T도 눈물 흘린 감성 광고 2편 : LG U+와 네이버밴드

[뉴스콕] ‘윌리’부터 ‘가나디’, 꼬냑까지? 카페업계, 연말 성수기 맞아 이색 협업 마케팅 경쟁 격화 (12월 2주차)

‘추억의 아이콘’ 삼립호빵, 그들이 젠지 세대를 공략하는 이유는?

잘 한다고 소문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1 네이버지도

미술관을 통째로 빌린 라이즈, 숨은 브랜딩 포인트 3가지

오감을 자극하는 요즘 브랜드 캠페인, Z세대가 반응한 11월 레퍼런스

bhc와 푸라닭의 평행이론 : 서로의 전성기를 완벽히 베꼈다?

[뉴스콕] 매운맛으로 10억 매출 공략! CJ제일제당 ‘습’ 시리즈, 인기 유튜버 활용 마케팅 강화 (12월 1주차)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12월)

‘4조 원’ 옥외광고 시장 뛰어든 네이버와 카카오, 오프라인서 발견한 기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