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마케팅 추천도서 – “기업 소셜미디어 활용 전략”

0

목차

기업이라면 꼭 읽어햐 하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추천도서 “기업 소셜미디어 활용 전략”

소셜미디어 마케팅 추천도서

정치, 사회, 문화, 비즈니스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소셜미디어. 이제 소셜미디어는 기업이 선택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투명하게 열린 소셜네트워크 세상에서 생존해야 하는 대기업, 중소기업, 비영리단체, 정치권 등 모든 조직을 위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추천도서! “기업 소셜미디어 활용 전략” 소셜미디어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소셜미디어의 모든 것이 이 한권에 담겨져 있습니다. 어떤 내용이 담겨져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소셜미디어 마케팅 추천도서

(출처:블로터닷넷)

소셜미디어 마케팅 추천도서 '기업 소셜미디어 활용 전략'은 일관된 소셜미디어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데 참고할 만한 완벽한 안내서로서, IT, 고객 서비스, 판매, 커뮤니케이션뿐 아니라 조직의 소셜미디어 목표에 들어맞는 그 외의 다양한 분야를 한데 모은 포괄적인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런과 스미스, 그리고 이들이 이끄는 액센츄어 팀이 정책, 절차, 역할, 책임, 지표, 전략, 인센티브, 그리고 그 와중에 발생할 수 있는 법률적 이슈를 설명하고 있는데요. 이 책에서 다루는 내용은 직원과 팀에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조직 전반에 걸쳐 효율적인 소셜미디어 활용법, 소셜미디어 ROI를 측정함으로써 중장기적 관점의 적절한 기업 가치 성취, 그리고 신속하고 스마트한 의사결정과 수행법이 담겨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추천도서

소셜미디어의 잠재력은 기업의 마케팅이나 홍보 부서의 힘을 넘어설 정도로 강력합니다. 기업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들과 더 많은 대화를 나누고, 민첩하게 대응함은 물론, 지금껏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엄청난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훨씬 더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소셜미디어의 장점을 제대로 활용하기란 결코 쉽지 않으며, 이 새로운 세상에 숨겨진 함정을 파악하고 잘 피해갈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소셜미디어를 기업에 도입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일까요? 

소셜미디어 마케팅 추천도서

이 책에서는 IT, 고객 서비스, 판매, 커뮤니케이션 외에도 정책, 절차, 역할과 책임, 지표, 전략, 인센티브, 발생할 수 있는 법률 문제 등 기업이 겪어야 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전략을 수용하는 데 기업이 취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ROI를 비롯한 핵심 지원 데이터를 보임으로써 소셜미디어 투자를 위한 비즈니스 케이스를 창출한다. 

• 명쾌한 소셜미디어 전략을 개발하여 전반적 전략에 통합한다. 

• IT 분야에서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요령을 익힌다. 

• 최초의 소규모 성공을 바탕으로 기업 전반에 중대한 성과를 이어나갈 수 있게 한다. 

• 지속적인 고객 경험과 상호작용을 창출한다. 

•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관리 프레임워크를 활용한다. 

• 법률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관리 정책을 채택한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추천도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추천도서 '기업 소셜미디어 활용 전략' 은 기업 전반에 걸쳐 소셜미디어 전략을 적용하는 방법을 분명하고 구체적으로 설명한 최초의 ‘기업용 소셜미디어 활용 가이드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실용적인 단계별 로드맵을 이용해 페이스북, 트위터를 비롯한 여러 웹2.0 이니셔티브로 사업 목표를 성취하고 전반적 기업 전략을 추진하길 바랍니다. 소셜미디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기업 소셜미디어를 운영하고 싶다면 '기업 소셜미디어 활용 전략'을 읽어보세요. 

1%E1%84%89%E1%85%A9%E1%84%89%E1%85%A7%E1%86%AF%E1%84%86%E1%85%A1%E1%84%8F%E1%85%A6%E1%84%90%E1%85%B5%E1%86%BC %E1%84%8C%E1%85%A5%E1%86%AB%E1%84%86%E1%85%AE%E1%86%AB %E1%84%83%E1%85%A2%E1%84%92%E1%85%A2%E1%86%BC%E1%84%80%E1%85%B5%E1%84%8B%E1%85%A5%E1%86%B8 10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5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최신글

40년 넘게 ‘먹히는’ 맥도날드의 마케팅: 시대를 관통한 3가지 성공 전략

요즘 광고 카피, 왜 이리 잘해? 광줍픽 월간카피 TOP 6!

[뉴스콕] ‘깐부회동’ 효과 터졌다! 젠슨 황이 만든 깐부치킨 배달앱 검색 1위 신화 (11월 1주차)

“UX는 사람에 대한 고민입니다. 그렇기에 해야만 하는 일입니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10월)

29년차 카피라이터가 선정 일본 카피 TOP 100 ! 필사하다 오열하는 일본어 명카피 필사노트

미국을 사로잡은 맛, ‘스와이시(Swicy)’의 정체는 달콤함+ㅇㅇ함?

갑차기스러운데 유행 밈 소개해도 돼? (2025년 10월 최신 밈 모음 zip.)

얼굴로 결제하는 시대, 페이스페이 vs 페이스사인

생성형 AI로 어디까지 가능할까? 최신 AI 마케팅 사례 모음 4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