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콘텐츠 공유… '페이스북 스토리’ 한국어 페이지 개설

0

목차

 

 전 세계 10억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업체 페이스북이 사용자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페이스북 스토리’ 한국어 페이지(http://facebook.com/facebookstorieskorea)를 개설했습니다.

 

페이스북 스토리

http://facebook.com/facebookstorieskorea>

 

16일 페이스북에 따르면 이 페이지는 사용자들이 제출한 일상이나 추천 도서, 음악 등의 콘텐츠를 주제에 맞춰 선별해 공유하는 서비스로, 지난 8월 말 개설돼 현재 13만명이 구독하고 있습니다. 영문 공식 사이트(http://facebookstories.com)도 활발하게 운영되고있죠. 페이스북 스토리는 공식 사이트에 소개한 콘텐츠를 해당 국가의 언어로 번역해 국가별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유하는 방식인데요. 일정 기간 하나의 주제를 선정해 콘텐츠를 소개하기 때문에 단순 정보 공유뿐 아니라 세상의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제출은 공식 사이트에서만 이뤄지며, 페이스북이 매달 한 개씩 사연을 선정해 스토리에 올립니다. 콘텐츠를 공유하고 싶은 사용자는 공식 사이트의 ‘당신의 이야기를 보내주세요(Add Your Story)’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여러분도 공유하고 싶은 콘텐츠를 제출해보세요 

 

페이스북 스토리에 공유하고픈 이야기 제출하기 : http://www.facebookstories.com/stories/new

 

페이스북 스토리

한 고등학교 운동 선수가 시즌 내내 팀이 패배하게 된 주범으로 낙인찍혔을 때 학교 전체가 그를 두둔하고 나섰습니다. 그의 학교 친구들이 어떻게 프로필 사진과 같이 흔한 도구를 독특하고 멋진 응원 방법으로 활용했는지 살펴봅시다.

 

 

 
 신입생 골키퍼 다니엘 Cui는 손실 계절에 희생양이 된 후, 전체 고등학교 그를 변호을 거뒀다. 100 개 이상의 학생은 저장을 Cui의 사진에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고 새로운 각오로, Cui는 그의 삶의 게임을 재생하고 승리로 팀을 이끌 다음 시즌을 반환했습니다. 

 

 

14298D435074D7A316 2

 

 

연관글

소셜마케팅 성공사례 – 하이네켄 마케팅으로 보는 감동을 주는 마케팅

 마케팅, PR (Public Relation), 광고 그리고 브랜드의 차이

 진화하는 소셜마케팅에 대응하는 블로그 상위노출 전략

페이스북 쿠폰을 성공적으로 발행하기 위한 방법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운영 잘하고 계신가요?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네이버에 일본 맛집이 88만 개나 떴다고? 그 뒤에 숨겨진 진짜 전략

5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최신글

브랜드가 제니 제니 하는 이유 : 단순 모델을 넘어 ‘크리에이터’로서 협업하는 방식

광줍인터뷰 | SM C&C 우동수 CD 캠페인 비하인드 부터 면접 꿀팁을 묻다

비락식혜, 드디어 밥알 싹싹 긁어 먹을 수 있다니

프라다, 샤넬, 미우미우… 명품 브랜드가 문학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 4가지

[뉴스콕] 오트밀, 방탈출, 마블런… 일상에 스며든 ‘경험’ 마케팅의 모든 것 (9월 3주차)

“단점도 말해야 해요”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심으로 투명해야 성공한다

8~9월 최신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feat. 에스파, 아이브, 엔시티 위시)

아이시스가 팝업스토어 대신 호수공원 피크닉을 선택한 이유

맥도날드는 어떻게 K-버거의 아이콘이 되었나?

넷플릭스 애드 스위트 국내 상륙, 어떻게 활용할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