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니까 그냥 즐기면 돼! 여성을 위한 골프채 VWX

0

VWX(VICTORY WITH EXCELLENT)는 제품의 탁월함을 통해 모든 골퍼에게 승리를 안겨주고자 탄생된 브랜드입니다. 2021년 런칭 이후 여성들을 위한 골프채로 포지셔닝 하며,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VWX는 소비자들의 이야기에 집중하기 위해 VWX를 사랑하는 V-lover를 선정했습니다.

 

오늘은 2024년 골드넥스와 함께 한 VWX의 마케팅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AAAAAAAAAAAAAAAAAAAAADfYfwI 3eE2ve J lmVNKHwe7znk986j8Y d3SChOR9 img
VWX

 

 

잘.난.채 서포터즈 V-LOVER

VWX의 V-lover는 혼자 참여하는 서포터즈 활동이 아닌 2인 1팀으로 여성들만 참여가 가능한 서포터즈 활동입니다. 골프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가득한 엄마와 딸, 언니와 여동생, 골프찐친 등 여자들만 신청이 가능한 서포터즈 활동으로, 모집 초반 신청자가 많이 없지 않을까 싶었지만, 5팀(10명) 모집에 총 72팀 (143명)이 신청하며 경쟁률 14.4:1을 기록했습니다.

 

최종 서포터즈로는 모녀 1팀과 자매 2팀, 친구 2팀이 선정되었습니다.

 

AAAAAAAAAAAAAAAAAAAAAHNqsBkoYrB0wjoC2HaJcu5X34Cc6TTL8CxJtz3tk5Y0 img
'잘.난.채 서포터즈 V-LOVER' 모집 공고

 

 

미션을 통해 VWX를 알려라

서포터즈들은 3개월동안 개인 미션 3개와 팀 미션 3개를 수행하며 VWX를 알려야 했어요. 서포터즈들은 각각의 개성을 담은 이미지와 영상을 자신의 SNS와 블로그에 업로드 했어요. 해당 콘텐츠들은 VWX 공식 SNS에도 꾸준히 업로드 되며, 이들의 활동을 타겟층인 여성 골프러들에게 지속적으로 노출 되었어요.

 

서포터즈들은 VWX의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사용 후기를 업로드 하거나, 타 제품과의 차이점을 알려주는 등 소비자입장에서 솔직한 후기를 이야기 하고, VWX의 소비자 홍보대사 역할을 했습니다.

 

1기 V-LOVER들이 적극적인 활동 덕분에 2기 활동에 대한 문의가 굉장히 많았어요. 뿐만 아니라 1기 서포터즈들도 2기 활동을 한다면 연속으로 참여하고 싶다며 재참여 의사를 밝히기도 했죠.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동안의 활동이었지만, 서포터즈 미션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스스로 만들어서 적극적으로 VWX를 알리는데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AAAAAAAAAAAAAAAAAAAAAAn t0wvP C1 tdAJRJ0ivy4eFbGTS18mW3zg6ew1sQn imgAAAAAAAAAAAAAAAAAAAAAKSET3W2knuBIK8r006viK4m47EOolsnHUM2OCtLnO d img
VWX 잘.난.채 서포터즈 활동

 


 

여성 전용 골프채 라는 컨셉에 맞춰 여성들만 활동이 가능한 VWX의 V-LOVER는 여성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솔직,담백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서포터즈 활동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서포터즈를 모집하며, 브랜드를 이야기 할 예정이라고 해요.

 

여성들을 위한 골프채 VWX는 물론 V-LOVER의 활동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by. 마케팅 컨설턴시 골드넥스

AAAAAAAAAAAAAAAAAAAAAL4zjXMQ6KagPk01XvLE B9nlUnjKCgTTzo3kRpfIyOM img


AAAAAAAAAAAAAAAAAAAAAJet4rUaHO4KuUYTXI3XRnKyKNkqlqK92 gtoLd8HCH5 img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레드오션 속 차별화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처럼만 하세요

2

네이버 쇼핑커넥트 오픈! 제휴 마케팅의 ‘게임 체인저’ 될까?

3

다가올 GEO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

4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5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최신글

“AI 검색? AEO=SEO다” 구글 AI 검색 상위 노출 기준은 변하지 않았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보법이 다른 스마트 안경!😎 주요 브랜드별 전략 모음.zip

불황에 대응하는 미국의 3가지 브랜드 전략 보고서

생성형 AI 광고 사례2 : 야나두, Z세대의 ‘웃픈’ 공감대를 저격하다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불닭볶음면의 맛잘알 마케팅 레퍼런스 모음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삼성 갤럭시 광고, 삼성은 당장 서씨 케이스를 달라!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여름의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이 프라임 데이를 여는 까닭은?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