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8월)

0

매월 1일, 한 달 간 있었던 마케팅 이슈들을 정리한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MARKET|Z세대 대학생은 언제, 어디서, 무엇을 결제할까? 페이코가 본 2025 상반기 트렌드
📌MARKET|‘오픈빨’은 옛말…고가 외국계 네트워크 마케팅, 더 이상 안 통한다
📌CONSUMER|Z세대 67% “ESG 실천 기업 제품, 비싸도 산다”…진정성 있는 ESG만 살아남을 것
📌CONSUMER|60년 넘은 박카스의 반전…MZ 마케팅으로 다시 쓰는 성장 공식
📌MEDIA|카톡, 인스타처럼 바뀐다? ‘친구’ 탭 피드형 개편에 기대와 우려 공존
📌MEDIA|포토샵 넘어설까? 정체불명 AI ‘나노 바나나’ 개발사는 구글이었다
📌CONTENT|“이 광고, 본 적 있어?” 소비자 기억에 남는 이색 마케팅 사례 5
📌CONTENT|‘케데헌’ 열풍에 검색 폭발… K푸드·관광까지 들썩인다

트렌트리포트스크린샷 2025 08 29 오후 4.30.47
트렌트리포트스크린샷 2025 08 29 오후 4.32.37

소마코 구독자들은 소마코 매거진 내에서 어떤 글을 가장 많이 읽었을까요? 아직 확인 전이라면, 놓치지 말고 읽어보세요!

8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는 아래 파일을 통해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소소레터는 한 주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정리해드리는

소마코의 뉴스레터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소마코 매거진에 매일 올라오는 기사를 간추려 보내드리고 있어요.

매월 1일에는 월간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보내드립니다.

소소레터 구독하시고 메일함에서 편하게 열어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2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3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4

러쉬가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된 이유

5

헤이딜러의 특별한 졸업식 : 22년 함께한 차와의 이별

최신글

콘텐츠를 넘어 경험으로 : 아이더의 ‘아이더살레’ 시즌2

BEAMS, 일본에서 제일 힙한 편집샵의 비밀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8월)

[뉴스콕] 소문 속 ‘나노바나나’ 정체 공개…구글, 제미나이 이미지 모델 전격 출시 (9월 1주차)

다시 가본 성수동… 이제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 성지로 불러야

출산율 0.75명인 시대인데… 29CM가 성수 한 복판에 이구키즈를 오픈한 이유

진심이 이룬 콜라보, 샐러디X’정서불안 김햄찌’ 콜라보 마케팅 분석

‘아무데나’ 없는 브랜드, 희녹이 공간을 고르는 특별한 이유

케데헌으로 들어온 물에 국중박이 노 저을 수 있었던 이유

‘극장 예술’ 뮤지컬은 어쩌다 OTT에 공연을 공개하게 되었을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