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8월)

0

매월 1일, 한 달 간 있었던 마케팅 이슈들을 정리한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MARKET|Z세대 대학생은 언제, 어디서, 무엇을 결제할까? 페이코가 본 2025 상반기 트렌드
📌MARKET|‘오픈빨’은 옛말…고가 외국계 네트워크 마케팅, 더 이상 안 통한다
📌CONSUMER|Z세대 67% “ESG 실천 기업 제품, 비싸도 산다”…진정성 있는 ESG만 살아남을 것
📌CONSUMER|60년 넘은 박카스의 반전…MZ 마케팅으로 다시 쓰는 성장 공식
📌MEDIA|카톡, 인스타처럼 바뀐다? ‘친구’ 탭 피드형 개편에 기대와 우려 공존
📌MEDIA|포토샵 넘어설까? 정체불명 AI ‘나노 바나나’ 개발사는 구글이었다
📌CONTENT|“이 광고, 본 적 있어?” 소비자 기억에 남는 이색 마케팅 사례 5
📌CONTENT|‘케데헌’ 열풍에 검색 폭발… K푸드·관광까지 들썩인다

트렌트리포트스크린샷 2025 08 29 오후 4.30.47
트렌트리포트스크린샷 2025 08 29 오후 4.32.37

소마코 구독자들은 소마코 매거진 내에서 어떤 글을 가장 많이 읽었을까요? 아직 확인 전이라면, 놓치지 말고 읽어보세요!

8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는 아래 파일을 통해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소소레터는 한 주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정리해드리는

소마코의 뉴스레터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소마코 매거진에 매일 올라오는 기사를 간추려 보내드리고 있어요.

매월 1일에는 월간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보내드립니다.

소소레터 구독하시고 메일함에서 편하게 열어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5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최신글

‘추억의 아이콘’ 삼립호빵, 그들이 젠지 세대를 공략하는 이유는?

잘 한다고 소문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1 네이버지도

미술관을 통째로 빌린 라이즈, 숨은 브랜딩 포인트 3가지

오감을 자극하는 요즘 브랜드 캠페인, Z세대가 반응한 11월 레퍼런스

bhc와 푸라닭의 평행이론 : 서로의 전성기를 완벽히 베꼈다?

[뉴스콕] 매운맛으로 10억 매출 공략! CJ제일제당 ‘습’ 시리즈, 인기 유튜버 활용 마케팅 강화 (12월 1주차)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12월)

‘4조 원’ 옥외광고 시장 뛰어든 네이버와 카카오, 오프라인서 발견한 기회

마케팅 영감이 고갈됐다면? 레퍼런스할 인스타그램 계정 추천 7

맥심은 왜 구겨진 종이컵을 도자기로 구워냈을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