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월 1일, 한 달 간 있었던 마케팅 이슈들을 정리한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MARKET|Z세대 대학생은 언제, 어디서, 무엇을 결제할까? 페이코가 본 2025 상반기 트렌드
📌MARKET|‘오픈빨’은 옛말…고가 외국계 네트워크 마케팅, 더 이상 안 통한다
📌CONSUMER|Z세대 67% “ESG 실천 기업 제품, 비싸도 산다”…진정성 있는 ESG만 살아남을 것
📌CONSUMER|60년 넘은 박카스의 반전…MZ 마케팅으로 다시 쓰는 성장 공식
📌MEDIA|카톡, 인스타처럼 바뀐다? ‘친구’ 탭 피드형 개편에 기대와 우려 공존
📌MEDIA|포토샵 넘어설까? 정체불명 AI ‘나노 바나나’ 개발사는 구글이었다
📌CONTENT|“이 광고, 본 적 있어?” 소비자 기억에 남는 이색 마케팅 사례 5
📌CONTENT|‘케데헌’ 열풍에 검색 폭발… K푸드·관광까지 들썩인다


소마코 구독자들은 소마코 매거진 내에서 어떤 글을 가장 많이 읽었을까요? 아직 확인 전이라면, 놓치지 말고 읽어보세요!
8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는 아래 파일을 통해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소소레터는 한 주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정리해드리는
소마코의 뉴스레터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소마코 매거진에 매일 올라오는 기사를 간추려 보내드리고 있어요.
매월 1일에는 월간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보내드립니다.
소소레터 구독하시고 메일함에서 편하게 열어보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