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고민없이 무료 다운 가능_ 무료이미지 사이트

0

목차

요즘 블로그, 카페, 페이스 북 등 SNS 미디어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이미지를 사용할 때 저작권 때에 다들 고민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작권 고민 없이 무료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무료이미지사이트를 준비해봤습니다. 외국 사이트지만 무료라는 콘셉트에 비해 상당히 많은 사진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작권 고민없이 무료 다운 가능_ 무료이미지 사이트  stock.xchng (http://www.sxc.hu/)

1171E64A50908E1213

'stock.xchng' 무료이미지 사이트(http://www.sxc.hu/)가 외국 사이트다 보니 회원가입이 어려울 것 같지만 대단히 쉽습니다. 먼저 왼쪽 상단에 있는 'sign up'을 클릭합니다. 그럼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가는 형식이죠.  

 

1) 회원가입 _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생성

1265ED495090936B05

stock.xchng 가입 방식도 기존 한국과 비슷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메일 넣기. 여기서 주의할 점이라면 아이디는 'OK' 버튼을 눌러서 꼭 중복 체크확인 해주시구요. 이메일이 가장 중요! 가입이 완료가 되도 이메일로 인증을 받지 못하면 '아이디가 활성화 되지 않았다'는 문구가 나와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이메일은 꼭 세심하게 체크해주세요.

2) 개인정보 입력

143B62505090931720

 

 stock.xchng의 회원가입 중 신상정보 입력란 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전 여기다가 제대로 쓴게 하나도 없습니다. 이상한 영어들로만 가득 채웠는데도 가입이 됐네요;;

 

3) 이용 약관 동의하기

16471D4B509094B138

 stock.xchng 회원가입 부분 중 '약관 의하기'부분입니다.  동의하기를 체크하셔야 회원가입이 되요~이후 노란색 버튼 눌러주세요~!

4) 1차 가입완료

1765ED49509095920E

stock.xchng의 회원가입은 이메일까지 인증이 되야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앞서 작성했던 곳에서 stock.xchng에서 발송된 이메일이 있으니 확인 하시구요

5) 이메일 인증 하기

12617D4C509096840F

stock.xchng에서 발송된 이메일이 있네요^^ 보시면 사이트 링크가 걸려진 곳이 확 눈에 띄죠? 이곳을 클릭하면 바로 이메일 인증이 바로 된답니다.

 

6) 가입완료!

1861CD475090C4110A

7) 검색해서 이미지 사용하기

202815505090C4E20E

 

 stock.xchng 오른쪽 상단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누르고 로그인을 합니다. 이후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검색가능 한 칸이 있는데 그곳에 검색단어를 입력해서 사용하시면 되요^^

 8) 유료 이미지 사용 할 때

0365854A5090CB8D25

 

stock.xchng에서 이미지를 검색하면 검색결과 맨 위에 iStockphoto.com 로 연결되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이 바로 유료로 사진을 다운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좀 더 퀄리티 있는 사진을 원하시면 이용하셔도 될 듯해요^^ 아래에는 직접 다운 받아본 사진입니다. 사진 크기도 크고(현재는 작게 포스팅함) 화질도 좋고. stock.xchng(http://www.sxc.hu/)를 무료 이미지 사진 사이트로 강력 추천합니다.

 

2076F7475090CF490D

 

 

 

170B3E4D5090CFA418

 

 

 

 

 

204A514E5091CCA92E

 

연관글

[소셜마케팅] – 검색엔진 마케팅의 2가지 형태 SEO vs CPC

[We Go Marketing] – 인기있는 블로그의 5가지 특징, 좋은 블로그 만들기 TIP !

[소셜마케팅] – SNS마케팅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소셜마케팅 정석>

[소셜학개론] – ‘소셜미디어 스타’ 직원,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소셜마케팅] – 검색만 해도 마케팅효과, 구글검색엔진

[We Go Marketing] – 연관검색어란? 네이버 연관검색어 마케팅 활용 방법

[소셜학개론] – 마케팅, PR (Public Relation), 광고 그리고 브랜드의 차이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강남언니 바비톡 성형어플 광고사례 비교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레드오션 속 차별화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처럼만 하세요

2

네이버 쇼핑커넥트 오픈! 제휴 마케팅의 ‘게임 체인저’ 될까?

3

다가올 GEO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7월 리마 딥다이브 클럽

4

[뉴스콕] 드디어 대중교통도 아이폰으로! 애플페이 교통카드 시작

5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최신글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뉴스콕] ‘진’짜 나왔다…BTS 진, 동원참치 새 얼굴로 (8월 1주차)

“AI 검색? AEO=SEO다” 구글 AI 검색 상위 노출 기준은 변하지 않았다

소마코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년 7월)

보법이 다른 스마트 안경!😎 주요 브랜드별 전략 모음.zip

불황에 대응하는 미국의 3가지 브랜드 전략 보고서

생성형 AI 광고 사례2 : 야나두, Z세대의 ‘웃픈’ 공감대를 저격하다

돈키호테가 한국에 상륙한 3가지 이유

불닭볶음면의 맛잘알 마케팅 레퍼런스 모음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삼성 갤럭시 광고, 삼성은 당장 서씨 케이스를 달라!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