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페이스북 그래프검색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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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에서 페이스북 그래프 검색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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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에서 새롭게 개발한 페이스북 그래프검색. 페이스북 그래프검색 베타버전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고 있는데요. 페이스북 그래프검색을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사람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즉 페이스북을 통해 서로가 서로에게 연결되어있어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다시 말해 다른사람이 가보고,경험했던 것들을 검색을 통해 나에게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그런 서비스입니다. 페이스북 그래프검색을 개인이 아닌 기업이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기업이 페이스북 그래프검색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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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이전에 발표된 한 보고서에 따르면 사용자들은 평균 한달에 8시간을 페이스북을 이용하고 있고, 이는 경쟁 SNS 보다 두배의 시간을 보낸다고 하는데요. 현재 페이스북은 10억명의 가입자가 있으며, 한달간 1,500만명의 고유 방문자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통계는 어떤 의미이고, 그래프 검색이 무슨 상관이 있는 것일까요? 우선, 데이터를 연결하고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페이스북은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페이스북이라는 공간에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그래프 검색은 페이스북 사용자에 소셜 네트워크에 빠져 머물러 있을 이유를 제공할 수 있을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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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페이스북은 이미 중요한 마케팅 데이터의 대규모 글로벌 저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지난 몇 년간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등 페이스북에서 어떤 영향력을 가질지 시도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페이스북에 많은 투자를 하였습니다. 페이스북 그래프 검색은 기업에게 페이스북에서 시장 조사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한 강력한 새로운 툴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라는 사용자 검색은 해당 지역에 살고 있는 사용자 검색은 가장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자원을 할당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약간의 창의성이 더해진 질의를 통해, 기업은 고객이 그리고 그들이 좋아하는 사람의 더 완전한 그림을 그릴 유용한 상관 관계에 대한 모든 종류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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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많은 페이스북 광고는 이미 다양한 속성을 기반으로 세분화돼 타깃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위치, 연령, 성별, 관심 분야 등에 따라 광고를 배포할 수 있는데요. 사이버 범죄자들은 더 정확하게 잠재적인 피싱 공격 피해자를 파악하기 위해 페이스북 그래프 검색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처럼, 합법적으로 기업은 정확한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타깃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다. 기업이 행하고 있는 시장 조사는 사용자들이 공유하는 개인 정보를 기반으로 이뤄진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보안을 인식하지 못하고 사용하거나 신경쓰지 않고 있다. 그래서 거기에는 찾을 수 있는 많은 가치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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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한 페이스북 그래프 검색,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페이스북 그래프 검색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수없이 많습니다. 아직은 페이스북 그래프 검색 베타버전이지만 베타버전을 뛰어넘어 새로운 버전이 탄생하기를 기대해봅니다. 페이스북 그래프검색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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