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콕] ‘깐부회동’ 효과 터졌다! 젠슨 황이 만든 깐부치킨 배달앱 검색 1위 신화 (11월 1주차)

0

월요일 점심 시간의 스몰톡 거리를 던져드리는

11월 첫째 주, 뉴스콕입니다📌

뉴스콕은 매주 월요일 오전 8시에 찾아옵니다. 소마코를 즐겨찾기 해두고 확인해보세요

1️⃣’깐부회동’ 효과 터졌다! 젠슨 황이 만든 깐부치킨 배달앱 검색 1위 신화

[뉴스콕] '깐부회동' 효과 터졌다! 젠슨 황이 만든 깐부치킨 배달앱 검색 1위 신화 (11월 1주차)
출처 = 연합뉴스

2️⃣월리·핑구까지 등장! 외식업계가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서두르는 이유

뉴스콕b41539818a7c7c
출처 = 스타벅스

식품·외식업계가 예년보다 일찍 겨울 시즌 및 크리스마스 마케팅에 돌입하고 있습니다. 이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추위와 더불어, 핼러윈 마케팅의 축소로 가을 시즌 대목의 무게감이 떨어진 것에 기인합니다. 업계는 ‘겨울’에 집중하려는 분위기입니다.

3️⃣‘배민푸드페스타’ 대박! 프랜차이즈 주문 37%↑, 비참여 가게도 ‘낙수 효과’

뉴스콕15859280 1761344 2433
출처 =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배민)이 진행 중인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배민푸드페스타’가 외식업계 전반에 걸쳐 큰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100여 개 외식 브랜드와 약 4만여 개 가게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4️⃣’부동산은 직방으로!’ 전지현 캠페인, 2주 만에 3500만 뷰 돌파 비결

뉴스콕NISI20251029 0001977990 web
출처 = 제일기획

5️⃣장원영 앞세워 젊은 직장인 공략한 우리은행, 퇴직연금 ‘DC 16% 수익률’ 입증!

뉴스콕243848 344370 3935
출처 =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모델로 내세워 투자형 퇴직연금(DC형·IRP형) 전환을 유도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밝고 스마트한 이미지의 장원영은 “퇴직은 우아하게, 연금은 우와하게”라는 슬로건을 통해 젊은 세대의 퇴직 후 삶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댓글 0개

댓글 작성

건전한 댓글 문화를 만들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댓글 관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인기글HOT

1

젠틀몬스터 신사옥, ‘하우스 노웨어 서울’이 보여주는 리테일의 미래

2

나이키 슬로건, 40년 만에 바뀌었다? JUST DO IT에서 ‘WHY DO IT?’ 으로

3

[뉴스콕] 카톡이 인스타처럼? 프로필 공개 개편에 엇갈린 반응 (8월 4주차)

4

MZ세대는 왜 겪어본 적도 없는 레트로를 그리워할까? : 아네모이아 현상

5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최신글

[뉴스콕] MZ·기성세대 모두 잡는 뉴트로, 농심 라면 재출시만에 1,000만 봉 돌파! (11월 3주차)

‘무대’ 밖으로 뛰쳐나온 뮤지컬! CJ ENM 뮤지컬은 왜 팝업을 열까?

“AI로 재정의한 브랜드 경험” AI 캠페인 새 지평 여는 펜타브리드

생성형 AI 광고, 왜 어떤 브랜드는 성공하고 어떤 브랜드는 실패할까?

놓쳐선 안될 이번 주 반응 폭발한 콘텐츠 7, 트렌드는 어떻게 응용할까?

티빙(TVING)이 설계하는 ‘팬덤 생태계’ 전략 4

마케터를 위한 실무형 AI 영상 생성 툴 5

나니가스키? 민트초코보다 호불호 갈리는 오타쿠 밈 제대로 쓰는 방법

[뉴스콕] 지난해 70% 매출 대박! 배민B마트, 빼빼로 한정판 단독 판매 (11월 2주차)

복잡해지고 짧아진 구매 여정, 기업은 어떻게 대응했을까?

뉴스레터

엄선된 트렌드 인사이트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